멋대로블로그

 

블로그로 1000만원 벌 수 있다???

 

블로그로 무슨 돈을 벌어~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실제로 블로그를 통해 한달 직장인 보다 더 많은 월급을 받는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루 1~3시간 투자 할 수 있다면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학비때문에 알바하는 대학생들과 직장인 투잡, 그리고 주부부업으로도 안성맞춤이죠. 저 또한 직장생활하면서 남는시간 활용해 틈틈히 블로그를 하고 있고요.

 

하지만 누구나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번다는것은 거짓말이고, 꾸준히 해야하고, 꾸준히 하다보면 나만의 노하우가 생기기 때문에 그때부터 본격적인 블로그로 돈벌기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대해 들어보지도 못한사람이 첨부터 잘 할 수는 없습니다. 블로그가 생소할 수도 있고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도 잘 모를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한 커뮤니티가 있어 블로그에 대한 정보와 강좌를 통해 쉽게 블로그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초보블로거를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 ▶ 블로거머니 바로가기[링크]

 

 

리더스CPA를 이용하자!

 

블로거를 통해 수익을 만들고 있는 블로거들은 대부분 리더스CPA란 제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을겁니다. 리더스CPA는 광고주와 광고자와의 다리를 연결해주는 중간 매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실질적으로 내가 어떤 수익모델을 통해 광고를 진행할것인지 생각하셨다면 내 블로그 성향에 맞는 머천트를 골라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진행에 어려움을 덜어주기위해 리더스CPA에서는 광고에 필요한 이미지와 홍보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보다 수월하게 포스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다 리더스CPA에 가입해 활동을 하실수는 없습니다. 내 블로그에 누적글이 30개 이상이 되어야지만 리더스CPA에 가입을 할수 있고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거머니란 블로거커뮤니티를 통해 블로그를 활성화 시킨 다음에 리더스CPA게 가입하신다면 바로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에 누적글이 30개 이상이라면 바로 가입 후 활동 하실수 있습니다.

 

리더스CPA는 보험,재무설계,대출,다이어트,성형등 다양한 머천트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CPA광고 종결자 ▶ 리더스CPA 홈페이지

 

리더스 CPA외에도 다양한 제휴마케팅업체가 있으며, 제 블로그 우측 하단 검색창에 "블로그수익모델"을 검색해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누구나 블로그를 할 수 있고,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주부부업이나 대학생알바, 직장인 투잡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것이 블로그이니 한번쯤은 시도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이상 "블로그로 1000만원 벌수있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