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온라인으로 돈벌기,블로그 수익]주부부업,대학생부업,직장인투잡 무엇이 좋을까??

 

 

 

안녕하세요~민성빠 입니다.^^

 

오늘은 주부부업,대학생부업,직장인투잡으로 할 수 있는 온라인 부업&블로그수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는 부업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모든 부업이 다 돈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그 중에서는 나에게 피해를 주는것도 있을것이도 도움이 되는것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초보분들이 이런것들을 가려내기란 쉽지는 않을것입니다.

 

우선 초보분들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부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하지 말아야할 부업은 초기 비용이 들어가는 부업입니다. 제가 처음 온라인 부업을 시작할 때 시작했던것이 이것이였는데...결론은 사기였죠.

 

모든곳이 사기라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절대로 누가 얼마를 벌었다더라라는 글에 현혹되지 말라는것입니다.

 

특히 주부님들이 이런부업을 많이 하셔서 실패한경우를 많이 보았고, 제가 그 케이스이기 때문에 말리는것입니다.

 

 

그럼 무엇부터 하는것이 가장 좋을까?

 

제가 초기비용이 발생하는 부업을 실패하고 다음으로 했던것이 바로 설문조사였습니다.

 

온라인설문조사 많이 들어보셨죠??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을 한 후 이메일 인증을 받으면 이메일로 설문조사를 받을 수 있는데, 설문조사를 받고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그에 따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 지급은 설문조사의 양과 난이도에 따라 포인트의 금액은 틀려지며 설문조사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금액이 되면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추천설문조사 사이트로는 엠브레인, 틸리언패널, 패널아이, 더패널스테이션,오피니언 월드, 마이패널, 리서치 패널코리아 등 이 있으며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재택알바,주부알바로 손색없는 온라인설문조사사이트 추천

 

위 설문조사 사이트말고도 블로그를 통한 제휴마케팅으로도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생활정보/부업정보] - 블로그로돈벌기,블로그수익모델_알맹이비즈 수익모델추천 

[생활정보/부업정보] - 블로그로 돈벌기 _ 블로그수익모델 추천 

[생활정보/부업정보] - 하루 2~3시간 투자로 블로그수익 만들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