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온라인알바 ,리서치알바 엠브레인 추천!!

 

온라인부업, 재택알바, 블로그알바, 기타 등등 많은 부업 및 알바들을 인터넷을 통해 접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그 중에는 초기투자금액을 입금해야만 정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부업들도 상당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알아두셔야할것이 있습니다. 초기금액을 투자해서 부업이나 알바를 하시는건은 본인의 선택이지만..돈을 벌기 위해 왜 우리는 적지않은 리스크가 발생하는 부업이나 알바를 해야하는건지?? 돈을 벌기 위해 시작한 부업,재택알바로 인해 손해는 보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리서치알바, 설문조사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엠브레인패널파워라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엠브레인은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이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고 가장 많은 패널(110만 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 조사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았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조건

 

 

엠브레인은 실명인증과 메일인증만 받으시면 바로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메일인증은 바로 설문조사를 받기위해 꼭 걸쳐야하는 절차이니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만 설문조사가 이메일로 도착한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원 가입혜택

 

 

신규패널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추천인을 기입해주세요~

 

추천인ID : sinna81

 

엠브레인패널파워 가입하기 : 엠브레인 홈페이지[링크]

 

엠브레인 홈페이지 배너↓

 

가입 후 추천인 등록은 되지 않으니 이점 꼭 참고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엠브레인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엠브레인 적립금은 현금이체, 문화상품권(온라인,모바일), 텔코인, 기부등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가 모은 총 적립금과 지급받은 적립금과 잔액적립금입니다. 저도 매일매일 설문에 참여하는것이 아니라 가끔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마다 설문조사를 완료하기 때문에 많은 적립금은 모으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쉽게 설문조사에 응할 수 있고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엠브레인 가입은 만14세이상부터 65세까지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은 위 링크나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ID : sinna81

 

엠브레인패널파워 가입하기 : 엠브레인 홈페이지[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