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직장인저금리서민대출 햇살론 신청방법

 

햇살론 많이 들어보셔서 어떤 대출상품인지는 대충 알고는 계실겁니다.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연 20%~30%대의 캐피탈, 신용카드, 대부업체 등의 고금리 대출을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저금리로 대출 및 대환을 해주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공동브랜드가 바로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은 3개월 이상 직장에 재직중이거나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도는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6~7등급, 연소득 4천만원 이하)

또한 햇살론은 대출한도 조회시 신용에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고 상담받으셔도 됩니다.

 

 

 

햇살론 금리

20%~30% 고금리 캐피탈,카드,대부업체의 신용대출을 이용하셨다면 햇살론 금리는 연8.82%~9.02%대로 낮아져 이자부담을 크게 줄이실 수 있습니다.

 

 

 

 

배너클릭 무료상담신청

 

 

 

 

직장인 햇살론 대출절차

직장인햇살론 대출절차는 신용등급 6~7등급, 연소득 4천만원 이하라면 간단한 서류만 준비되어 이쓰면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자금지원 종류

햇살론 자금지원 종류에는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두종류가 있습니다.

생계자금은 최저 연 8.82%~최고 연 9.02%의 신규대출, 생활안정자금을 신청할수 있으며,

대환대출은 20%~30%의 고금리 대출 이용시, 최저 연 8.82%~최고 연 9.02%로 환승자원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고금리 대출로 이자의 부담을 느끼신다면 햇살론으로 이자의 부담을 낮춰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햇살론은 당신의 자산과 신용을 지켜드립니다.

 

 

 

배너클릭 무료상담신청

 

 

햇살론 신청시 주의사항

취소기준

1. 60세 이상

2. 무직자, 군미필자, 현금수령자, 성직자

3. 개인회생, 신용회복, 개인파산 및 그 종결자

4. 연체중인 자 (대출, 카드, 통신요금, 국세)

5. 공통 취소기준 (결번, 장기부재, 상담거절, 단순문의, 본인아님, 미성년자, 조건불일치, 중복(3개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