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무당벌레 배 색깔은??정확하게 알려드려요~

 

일전에 TV프로에서 나온 퀴즈 문제 중...무당벌레 배 색깔은 무슨색일까요??란 문제가 있었는데..그 문제 때문에 순siri누님이 실검 1위에 밀리는 일이 있었죠.

 

저 또한 갑자기 무당벌레 배 색깔 이란 검색어를 보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2016/11/01 - 실검 1위 무당벌레 배 색깔? 머지?

 

 

하지만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무당벌레 배 색깔은 무슨색이다 라는 답변만 있고 정확한 이미지가 없어 정확하게 어떠한 색깔인지 몰랐었죠. 대부분 무당벌레의 등껍질 색상만 보았지 배색깔은 정확하게 본 사람은 드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무당벌레 배 색깔은 무슨색인지!!하지만 무당벌레 이놈 쉽게 보기 힘들더군요!! 그래도 찾아보았고...드디어 오늘 무당벌레를 찾았습니다.

 

무당벌레 배 색깔!! 베일을 벚겨봅시다!!

 

 

무당벌레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등껍질 모양도 각양각색!!

저에게 구속된 무당벌레입니다. 종류는 '남생이' 입니다.

우리나라에 서식하는 무당벌레류는 약 90여종 이상이라고 합니다.

 

무당벌레의 종류가 많고 적고가 중요한게 아니고 우린 무당벌레 배 색깔이 궁금한거죠!!

그래서 여기까지 찾아오신거고~ㅎㅎㅎ 이제 무당벌레를 뒤집어 보겠습니다.

 

짜~잔~~!!

 

 

 

우리가 궁금해했던 무당벌레 배 색깔!!

 

검은색!!

 

등껍질처럼 화려할줄 알았는데...실망이네요~ㅎㅎ

그냥 네츄럴합니다~

 

기대이하!!ㅋㅋㅋㅋ

 

 

 

이제 모든 궁금증이 해결되시지 않았나요??ㅎ

 

이게 머라고 무당벌레 배 색깔이 머라고 이래 궁금해서 무당벌레는 찾아 돌아댕겼던지~ㅋㅋㅋㅋ

 

이젠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결됐으니~  그냥 가시지 않으실거죠??

 

공감 꾹~♥~꾹~눌러주시는 센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