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우즈베키스탄 역대전적_생중계 인터넷무료보기

 

 

 

잠시뒤 8시부터 치뤄질 2018년 러시아 월드컴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과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 피파랭킹 44위, 48위 만만히 볼 우즈베키스탄이 아니다. 역대전적은 우리나라가 9승3무1패로 앞서지만..

진짜 승부는 붙어봐야지만 알 수가 있다. 우리나라는 우즈베키스탄을 무조건 이겨야지만 러시아 월드컵에 진행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다. 만약 비기거나 진다면 최악의 시나리오가 나올 수가 있다.

현재 아시아 최종예선 A그룹에 속해있는 나라들을 살펴보면...

 

현재 이란이 3승1무로 1위, 우즈베키스탄이 3승1패로 2위, 한국이 2승1무1패로 3위로 이번 경기가 한국에겐 상당히 중요한 경기이기도 하다.

지난 원정경기에서 이란과 무승부를 했었어도 오늘 경기가 많이 부담스럽지 않았을건데...이란에게 패를 하면서 러시아 월드컵에 진출할 수 있는 시나리오가 많이 꼬여있는 상태이다.

만약 한국이 조3위가 결정될 경우 B조 3위와 플레이오프를 하고, 북중미 예선 4위팀과 대륙 간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하는 팀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기 때문에...우리는 무조건 우즈벡을 꺽고 조 2위로 올라가야지만 월드컵으로 직행할 수 있다. 또한 B조 3위는 일본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까다로운 상대를 만나기 전에 조 2위를 사수해야만 할것이다.

▲ 세르베르 제파로프(왼쪽), 알렉산더 게인리히

한국전을 준비하는 제파로프와 게인리히 선수...둘다 노장이긴 하지만 누구보다 한국팀에 대하 잘 알고 있는 선수이기도 하다. 이 둘은 세대교체를 준비 중인 우즈벡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고 경기에서 보여주는 활약이 낮더라고 어린선수들을 독려해주고 조언으로 팀의 공헌도가 높다.

과연 이 두 선수가 한국 타도를 할 수 있을지는 잠시뒤 경기를 지켜보면 될것이다.

 

오늘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는 생중계로 중계된다. 중계채널로는

 JTBC , JTBC3 FOX Sports | 네이버스포츠 | 아프리카TV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