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한국VS우즈베키스탄 2:1역전승 골모음

16일 저녁 8시에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2:1로 역전승을 하였지만 중간중간 보여진 최종수비의 불안함이 아직까지도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최종예전 10경기중 절반을 치뤘는데....한국 대표팀의 해결해야할 고질적인 문제점 수비의 불안감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현재 2위 자리도 위험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한국과 우즈베크스탄과의 경기의 첫골은 우즈베키스탄에서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 첫골이 너무 허무하게 내줬기 때문에 많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한국선수가 헤딩패스도 짧았고 골키퍼의 마지막 볼처리도 상대선수에게 넘어가면서 어이없는 첫골을 내주는 장면이다. 상대선수도 잘차긴했다.

 

후반전 우리나라의 첫번째 골장면...김신욱을 교체출전 시키고나서 바로 첫골을 넣는장면이다. 박주호의 자로잰듯한 크로스와 남태희의 헤승골...삼박자가 잘 맞아떨어질 골이다.

 

 

마지막 역전골은 역시 김신욱의 머리에서 시작된다. 홍철의 롱패스를 헤딩으로 정확하게 떨궈주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구자철의 논스톱슛!!

 

한국과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는 어찌됐근 2:1로 역전승을 거두긴 했지만....지금까지 제기되왔던 문제점들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앞으로 러시아월드컵 자력진출은 힘들수도 있다.

 

1위,2위,3위의 승점차이는 각 1점이다. 언제 뒤바뀔지 모르는 차이이다.

앞으로의 5경기...이란과의 홈경기, 시리아 홈경기, 카타르 원정경기, 중국 원정경기, 우즈베키스탄 원정경기가 남은 상태이다. 이란과 시리아를 홈으로 불러들여 무조건 승리를 하여 승점6점을 먹고 원정경기에서 패를 하지 않는 조건의 시나리오면....러시아월드컵 자력진출은 어렵지 않을듯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