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촛불집회 자유발언 사이다 영상!! "편의점이 많다고 해서 우리나라가 편의점 국가입니까?"

지난 토요일 촛불집회가 있었습니다.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촛불집회 자유발언에서 속이 뻥뚫리는 사이다 자유발언이 있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영상을 보셨을거 같은데...아주 그냥 뻥~이네요~^^

 

[영상캡쳐]

"저는 고졸입니다."

"친구가 많지 않아 연설문도 안써줬습니다"

ㅋㅋㅋㅋ

이분 연설 참 유쾌하고 모든분들에게 공감대를 형성시켜주는 어마어마한 사이다 발언!!

동영상으로 보세요~잼있어요~^^

 

"편의점이 많다고 해서 우리나라가 편의점 국가입니까?"

.

.

.

"대통령은 1+1으로 뽑지 않았습니다!!"

"김ㅈ태의원 ㅈ같은 발언""주옥같은 발언"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아 이분 잼있다~진짜!!ㅋㅋㅋㅋ

잼있으시면 많이 공감해주시고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