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3일 방송된 구가의서 수지,이승기 키스신.

 

이승기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미녀들과의 키스신이 끈이질 않네요.

이날 방송에서의 키스신은 2단 키스신이였는데...두번째 키스신에서 수지의 혀가....

 

아무리봐도....잘해..잘해도 너무 잘해~

 

 

 

 

 

 

 

 

여기까지는 이승기가 먼저 키스한 영상캡쳐, 아래영상캡쳐가 수지가 키스를 잘한다고 생각하게 만든 문제의 키스신!!

너무 몰입해서 인가?? 혀가 먼저.....

 

 

 

 

 

 

 

아웅~부럽다...진심 이러면 안되는데...부러운건 부러운거지 머..ㅋㅋㅋㅋ

키스신 영상은 아래 유투브 영상을 보세요~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