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수학 성적 올려주는 수학학습기 선택요령.

 

수학과목은 다른과목과는 다르게 진도위주의 선행학습을 진행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선행학습보다는 수학의 개념과 전개과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표현하는 연습을 많이 해야 성적이 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강의를 보면서도 눈으로보고 귀로 듣는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연습장을 들고 손으로 문제를 푸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교육용 학습기를 통해 공부하면 수학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힐수 있도록 상세하게 개념을 알고 문제가 변형되더라도 창의적으로 풀어갈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수학 학습기를 선택하는 요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학 학습기 선택하는 요령.

 

자신에게 필요한지 확인한다

 

시간 조절이 가능해야 한다


수학은 개인차가 큰 과목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효과를 보는 공부 방법일지라도,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이 가능해야 합니다. 컴퓨터 같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학습은 개인별로 시간을 조절할수 있는 장점이 크기 때문에 자신이 공부할때 큰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시간내에서 자기주도 학습이 요구되는 방법인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자기 주도 학습이 중요하다


수학은 문제에서 제시된 용어의 뜻을 정확히 아는지 점검 해보고, 그 문제를 풀때 적용해야할 수학공식이 무엇인지를 알고, 해당 공식이 도출되는 과정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문제속에 숨어있는 논리적인 구조를 파악하고 이해해서 새로운 유형이나 변형문제를 봐도 해결할수 있는 논리적 통합적 사고력을 키워야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 추 천!!

 

37도씨탭으로 수학 성적 올리기!!


37도씨탭은 수학을 공부할수 있는 수학전용 학습기로, 무선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학습 할수 있고, 강좌가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빠르고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강의를 듣거나 문제를 풀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음성이나 사진메모 등으로 강사진에게 질문을 할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학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힐수 있도록 상세한 수학의 개념을 설명하고 기존의 수능 출제 유형을 풀어볼수 있고, 문제가 변형되더라도 창의적으로 문제를 풀어갈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학습할수 있습니다. 원하는 강좌에 쉽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진도나 학습상태를 보기 좋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수학 학습기로 수학의 기본적인 개념을 알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 수학 성적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37도씨탭을 추천해드립니다. 37도씨탭은 고등학교 수학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정리할수 있고, 수학의 기초와 개념을 다질수 있고, 역대 수능과 모의고사에 출제되었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수학 성적이 상위권으로 발전할수 있습니다. 수학 학습기로 수학 공부를 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37도씨탭 7일 무료체험신청[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