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보험(실비,부모님,태아..)

[어린이교육보험] 어린이 교육보험은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으로 준비하자

땡군 2012. 11. 5.

[어린이교육보험] 어린이 교육보험은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으로 준비하자

 

 

예전에는 농사를 짓는 경우가 많아서 논 팔고 소 팔아서 자녀를 공부시켰습니다.
그만큼 자식들은 악착같이 공부했고, 개천에서 용도 많이 났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풍요로워진 요즘은 어떠한가요? 논이나 소를 팔아서는 대학등록금을 강담하기 어렵습니다.

매년 치솟는 등록금으로 인해 많은 시위가 벌어지는 오늘날의 풍경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요새 부모들은 자녀가 어리더라도 각종 사교육비로 허리가 휘고 학자금대출을 받아 겨우 대학교에 보내기 일쑤입니다.

 


남들 다 보내는 학원에 안보내는 것도 불안하고 대학등록금도 연간1000만원을 넘으니 나오는건 한숨뿐입니다.

자녀 한명을 대학교까지 보내려면 얼마의 교육비가 들까요?

 

지금처럼 연간 7%씩 대학등록금이 인상된다고 가정했을 경우 15년 후에는 1억3000만원 가량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한살이라도 젊을 때 자녀 교육비를 벌어두지 않으면 자신의 노후까지 위협받게 될 것입니다.

자녀 교육비를 마련하는 방법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은행에 적금을 드는 방법, 학자금 대출을 받는 방법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교육보험의 경우 자녀에게 일어날 지도 모르는 만일의 위험에 대비하면서 학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상품이죠~

 

 


자녀교육비부터 세금 증여X, 어린이 변액유니버셜

 

어린이 교육보험으로 많은 보험이 존재하겠지만, 자녀를 위한 교육비, 목돈마련에는 어린이 변액유니버셜 보험이 해답입니다.

 

펀드에 투자하여 그 수익을 돌려받는다는 개념은 일반 변액유니버셜과 어린이 변액유니버셜과 같습니다.
하지만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은 어린이 적용상품으로 가입자의 자녀에게 추가혜택을 주게 됩니다.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의 장점으로는 자녀가 성장한 뒤 계약자와 수익자 변경을 통해 물려줄 수 있고,

혹시라도 가입자인 부모가 사망하게 되면 자녀의 독립 시까지 독립자금을 지원해줄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나중에 일정시점 뒤에 아이의 이름으로 명의이전해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10년 이상 유지시 이자소득세 면제 장점이 있는 변액보험상품은 훗날 자녀에게 해당 상품을 이전할 시 자녀가 그 변액 계약을 계속 유지해 가면서 평생 비과세 개념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3천 만원까진 세금이 없는 증여의 기능도 하게 되며, 사업비가 적게 나가는 점도 유리한 점 중 하나입니다.

공격적인 투자인 어린이 변액유니버셜보험은 투자성향에 맞게 투자비율을 조절해야하며 검증된 전문가에게 상품관리를 맡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링크는 어린이변액보험에대해 재무전문가와 1:1무료상담을 받아보실수있는 곳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