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엽기사진, 웃긴사진, 엽기동영상, 웃긴동영상, 엽기동영상모음, 웃긴동영상음

자~웃을준비 되셧나요???

웃는거만큼 좋은건 없어용~건간엔 최고죠~






잠시후 무슨일이???








제발~제에~발~~








뒤에 잘보세요~ㅋㅋ








ㅋㅋㅋㅋ멍청한 짭새들;;








대박~ㅋㅋㅋㅋ

























아우~썅~조낸 놀랬네~ㅋㅋ








낚시의 진수~








ㅋㅋ대략난감~








의욕이 과하셧어~ㅋㅋ








남자라면 다 아는 그 고통~ㅠㅠ







기침만 했을뿐인데...헐~







마술사~







살기위한 몸부림~







발렌타인 선물로 어떠세요???



잼있게 보셨나요??

마지막 사진 정말 받고 싶지 않으신가요??ㅋㅋㅋㅋ

한번이라도 웃으셨다면...추천한방 꾹~눌러주시는 센스~

다들 있으시죠??^^

2탄에서 또 뵈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