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레이싱모델 이수정 콜라병몸매로 "남심 올킬" 이수정 스타화보

 

"개념시구녀" "시구여신" 이수정의 콜라병몸매가 화제였네요~

 

이수정은 12월1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너무 영광스럽게도 처음 뵌 야신 김성근 감독님께서 저 수정일 알아봐주셨어요^^ 제 투구 폼 밸런스가 아주 좋다는 말씀과 함께…… 감독님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성근 감독과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콜라병몸매로 화제가 됐던..이수정 그녀의 프로필

 

 

그리고 2011년도에 찍은 그녀의 스타화보가 콜라병몸매로 주목을 받으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수정 그녀가 찍은 스타화보....역시~ 170cm가 넘는키에 모델출신답게 환장적인 몸매네요~

 

 

 

 

 

 

 

 

 

 

 

이수정 그녀의 스타화보 외의 사진들....

 

 

 

 

 

 

 

 

 

 

또한 이수정은 최근 방송된 MBC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에서 승기(서인국)을 유혹하는 수정(이수정)역으로 깜짝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작진은 '이수정의 출연분량이 더 있다'면서 승기를 유혹하는 강도가 더 커질 예정이며.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할것이라고 하네요~

 

아들녀석들 아주아주 가끔식 시청하고 있어서 내용이 가물가물한데...이번주엔 한번 봐야겠네요~^^

 

동영상을 마지막으로 시구여신, 콜라병몸매로 화제가 되었던 이수정양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맨 아래쪽에 손가락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손가락 누를수 있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