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가수 아이유가 여고생다운 풋풋한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K-POP 페스티벌-뮤직뱅크 인 도쿄’ 공연을 마친 가수들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아이유는 화이트 컬러에 스트라이프 상의와 청 핫팬츠,
민낯을 의식한 뿔테 안경을 착용한 채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민트컬러의 백팩과 운동화를 신은 그녀는 수수하면서도 19살 여고생다운 풋풋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 백팩

아이유 공항패션에서 화제가 되었던 팀스폴햄 백팩!!

   


아이유가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백팩,

깔끔한 디자인과 비비드 컬러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있습니다.

넷북 또는 15인치 노트북을 넣을수 있는 넉넉한 수나공간과 일체형으로

디자인 한 어깨 끈은 짐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하네요.

[추천링크]백팩 추천 _ 패션의 완성은 백팩이다!!

 



[팀스폴햄] 체크패턴 백팩

 - 체크패턴이 독특하게 나왔으며, 넷북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는 백팩입니다.
 - 대표이미지 색상은 블루라고 하네요~


새롭게 런칭된 팀스폴햄,1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자유롭고 세련되 스트릿룩으로 폴햄보다 더 Young한 스트리드 감성이 더 해졌으며
핏이 더 타이트한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추천링크]백팩 추천 _ 패션의 완성은 백팩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