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내가 몰라서 찾아본 지식인_#1 엑셀 자동 계산이 안됩니다.

 

 

엑셀을 사용하던중 셀안에 분명 수식이 들어있는데 숫자를 넣어도 지워도 자동으로 계산이 안되서 찾아보았습니다.

 

내가 몰라서 찾아본 지식인 여러분들께 공유합니다!!

 

엑셀 자동 계산이 안될 때!!

 

엑셀 메뉴 수식을 열어보시면 우측에 자동옵션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자동으로 안되어 있다면 자동을 체크해주시면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동으로 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계산이 안되었는데..

 

자동체크를 수동으로 옮겼다가 자동을 다시 체크하니 자동계산이 되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너무나 간단한 문제를 헤메고 있었으니..그래도 모르면 찾아보는게 가장 빠름!!

 

내가 몰라서 찾아본 지식인 첫번째편 유익하셨나요??

다음편에도 제가 모르는것이 있으면 찾아서 이곳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유용하셨다면 아래 하트 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