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엉뚱발랄 콩순이 : 크리스마스 드래곤편

 

크리스마스에 울 두 딸들과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갔어요^^

평소에도 콩순이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딸들이라 무척 좋아하고 기대했지요. 뮤지컬 내용도 콩순이 만화에서 나오는 내용들도 있어 무척이나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드림웍스 제작진과 정글에서 살아남기 아이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으로 탄생한 공연이라고 해요. 살아 움직이는 드래곤이 공주가 되고픈 콩순이와 한판 결투를 그린 내용이에요. 유튜브스타 콩순이가 국내 최초로 뮤지컬로 탄생한 공연이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울 두 딸들은 만원의 행복으로 S석 2층이라 공연도중 배우들이 던지는 사탕을 못받았네요. 사탕 받고 싶다고 징징대가가 또 노래가 나오고 율동이 나오면 노래하고 춤추며 기분이 풀렸네요.  무대도 다양하게 바뀌고, 레이져빔도 나오고 한시도 아이들이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했어요. 가족 뮤지컬 답게 가족단위 관람객들도 많이 볼수 있었고. 우리 두딸들과 한시간 동안 신나고 재밌게 즐기고 왔답니다.

울 이쁜이들 돌아오는길에 "엄마~!! 콩순이 또 보고싶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