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소자본 주부창업,주부A씨 고민 끝에 시작한 신의한수 교육창업!!

 

 

신의한수였던 주부A씨가 고민끝에 시작한 교육창업 스토리

 

『엄마의 손길이 필요하던 아이들은 이제 손보다는 돈을 찾고, 남편의 외벌이만으로는 벅찰 때 주부들은 일자리를 찾는다. 비단 금전적인 이유뿐 아니라, 매일 똑같은 전업주부의 삶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 때 역시 마찬가지일 것이다.

하지만 결혼 전의 경력을 살리기는 커녕, 앉아서 일할 수 있는 오피스잡은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보험 설계사와 같은 영업직군은 진입장벽이 높지 않지만, 타고난 적성이 없으면 힘든 일이다. 경력 단절 주부들에게 좋은 대안은 없는것일까?』

 

홍보배너링크

 

경력단절 주부, 여성에게 새로운 대안 제시
 
'청담 e-math센터장'

 

경력단절주부와 여성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담 e-math센터장재택창업아이템으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한다.

 

 
청담 e-math센터장과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2009년부터 국내 초등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국내 우수기업들이 합병되어 전문화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구축한 초등교육 전문기업으로 현재 국내 초등수학의 모든 정규 과정을 게임기반의 스테이지 형태에 접목해 초등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인 '청담수학' e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과, 교육부 주최 'e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인 '국교육학술정보원장상'을 수상한 비젼있는 콘텐츠이다.

청담 e-math센터장은 청담수학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택 등 PC가 사용 가능한곳에서 일 3~4시간 아이들의 학습을 관리해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무점포창업, 소자본창업, 재택창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총 창업비 680만원 추가비용 'ZERO'


'회원보장지원제' 안정적인 수익확보

 

청담 e-math센터장은 초기 창업비 '680만원' 외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청담수학 가맹은 행정구역상 동단위의 '독점지역권'을 설정해 가입된 회원은 해당지역 지점장에게 연결해준다.

또한 회원 5명을 보장으로 연결해주는 지원체계로 시작과 동시에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중에 있다고 한다.

직접 영업을 뛰어야하는 영업직의 성격보다는 아이들을 학습관리해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관리직의 성격이 짙어 진입장벽이 낮고 일 3~4시간 정도로 업무가 가능하며 주부, 여성위주로 상당한 강점을 주는 재택창업이라고 한다.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한 '청담수학'만의 독보적 시스템!
소자본으로 시작해 안정적으로 수익 'UP'
본사 홈쇼핑 등으로 모집된 회원 100% 인계로 '탄탄'한 수익구조!

 

작은 커피전문점만 오픈하려해도 권리금 시설비 인테리어비 등등 '억'단위는 기본으로 넘어가며, 한집건너 한집이 있을정도로 창업자간의 생존경쟁 또한 치열하다.

청담교육 센터장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장소구애없이 업무가 가능하며, 독점지역권 형성과 본사의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마케팅으로 모집된 회원을 100% 인계하는 형태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한다.

'청담수학' 학습법은 특허출원한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프로그램 자체가 탄탄하다는 평이다. 청담수학 관계자에 따르면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한다.

청담 e-math센터장은 교육열이 높은지역부터 조기 마감중이며, 하단의 상담신청을 통하여 프로그램 무료체험과 독점지역문의, 수익구조, 업무형태, 사업관련 자료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

 

 

 

※ 교육열이 높은 지역부터 지역독점이 우선마감될 예정

 

-무점포창업
-재택창업
-주부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
-1인창업
-1인창업아이템
-온라인창업
-여성창업
-여성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아이템
-무점포창업아이템
-재택창업아이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