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안녕하세요~Life Story입니다
간만에 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의 주제!!보이스피싱 조심!!




오늘 오전 서울지방검찰청이라며..그분께서 직접 저에게 전화를 하셨습니다.
아주그냥 영광이였죠~ㅋㅋㅋㅋ
그 어눌한 말투와...말두 안되는 소리~ (쌍눔의 시키들..나랑 장난할려고..ㅋ)
제가 또 싸가지없는 말투로 시원시원하게 대답좀 해줬더니..
잠깐동안 아무말도 없더니 그냥 끈어버리네요...아쉬버라~
좀더 착하게굴면서 같이 호응도좀해주고 놀아줬어야했는데..미안해~ㅋㅋ
암튼 오늘 보이스피싱은 이랬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이런 전화받으시면..긴장하지마시고 맞받아치세요~
그리고 데리고 놀아주세요~ㅋㅋㅋ
02-530-1144요번호에요~제가 서울지방검찰청 들어가보니 국번은 같은데...뒷자리는 없더라구요

조 번호 기억해두셨다가..전화오면 제 대신 못한욕좀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