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울 이쁜 딸 첫생일은 워터플라워<분당점>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천사의 첫돌을 어디에서 할까 굉장히 고민했어요.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하실께에요^^예쁘고 고급스럽고 조금 더 특별한곳을 찾다가 제 맘에 쏙드는 곳을 발견했답니다~ 아! 물론 음식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야겠지용~

 

그래서 선택한곳이 바로 "워터플라워" 여러가지 컨셉홀, 돌상패키지, 포토존등등 맘에 쏙 들었거든요~ 그리고 개인 메인요리를 제공해주는것이 아주 끌렸지요^^ 시식해보니 맛도 일품이었다는..전 모우수유하니 2인분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시식을 마치고 여러 홀을 둘러보았어요^^ 

 


<워터플라워(분당점) 전통홀>

제가 시식을 하고있던 자리가 전통홀...가장 먼저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한지와 훈민정음으로 꾸며진 벽은 옛것의 아름다움? 을 느낄수 있는 전통홀 이었어요. 현대식홀과는 또 다른 멋이 있었어요.


 

 


<워터플라워(분당점) 블루홀>

블루홀은 보자마자 와~하고 탄성이! 블루하면 남아가 떠오르지만..정말 예쁘답니다~ 깔끔한 의자 , 멋스러운 벽, 돌상도 블루홀과 너무 잘 어울려서 한동안 쳐다보고 있었어요ㅋㅋ

 

 


<워터플라워(분당점) 오렌지홀>


그 다음엔 둘러본곳은 오렌지 홀!!  오렌지홀과 바이올렛훌중 어느 곳을 결정할지 고민하다..핑크와 바이올렛 매니아인~ㅋ 민성마미....후훗... 바이올렛홀을
결정하긴 했지만..오옷! 오렌지홀 역시 상큼한 오렌지처럼 톡톡 튀더군요. 돌상뒤에 메인벽에 오렌지들이 마치 기하학적인 형상으로 표현된듯 ~ 멋지더라구요^^b 역시!!탐나는 홀♥

 

 

 



<워터플라워(분당점) 그린홀>


감탄을 하며 발걸음을 옮긴 그린홀~! 아아~~역시 멋지군요. 누가 이리 멋지게 꾸며놨는지~~ 퍼즐같은 그린 메인벽~ 아! 멋지다 멋져♥ 사진찍어도 정말 그림같이 잘 나올것만 같아요. 각각 컨셉에 잘 맞게 꾸며진 워터플라워의 홀들...멋집니당~!!

 

 

 

 


<워터플라워(분당점) 바이올렛홀>

드뎌 울 천사님의 돌잔치가 거행?될 바이올렛홀...오오~!!역시 민성마미의 심장은 두근거리고 있었어요^^
메인벽엔 커다란 달과 별들..돌상엔 핑크와 바이올렛의 데코들~~맘에 쏙 드네요. 짧은 순간 아기와 나 남편의 모습이 사진처럼 떠오르며. 얼른 그속에 자리잡고 싶었어요^^ 기대만발\^0^/
홀마다 포토테이블도 메인홀과 잘 어울리고, 포토존도 정말 예쁘더군요. 기념으로 울 천사님과 찰칵~! 하핫.. 돌잔치날은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변신한 민성마미..지금보단 훨씬 더 예쁠거란 상상을 하며...후훗.

 

 

 

 

 

 

 

 

정말 맘에 쏙 들었던 워터플라워. 7달전에 예약하고 설레었답니다. 이제 정말 돌잔치가 얼마 안남았네요.^^ 남은 기간동안 준비잘해서 울 천사님 최고의 돌잔치 만들어줄랍니다♥

워터플라워 분당점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bdwaterflower/
다   음 카페 : http://cafe.daum.net/azumma15

카페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