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걷지시작하면 일반기저귀로 채운다느거 이만저만 힘든게 아니죠.
기저귀 갈려고 눕히면 뒤집고 일어나 걸어댕기고..데려다 눕히면 또 도망가고..
보통 힘든게 아니더군요..그래서 매직팬티로 일찌감히 갈아탓죠..

첨엔 마미포코 대형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하기스 매직팬티 특대형 ㅠㅠ

한달에 두번주문...보름에 3팩 ㅠㅠ(54개기준)
기저귀 가격 후덜덜 하더군요...그래도 저는 매번 사는곳이 있어서..

3팩기준 45,900원에 사고 있어서 저보다 비싼곳에서 사는분이 있으시면 공유할려고합니다.

제가 사는곳보다 더 저렴한곳 있으면 소개해주세요~ㅜㅜ

조만간에 폴더될거같아요~ㅋㅋㅋ(농담)ㅎㅎㅎ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 하기스매직팬티라고 하네요. 제품은 일반마트에 판매되는거랑 똑같은거에요~

하기스 매직팬티4단계 구경하기

하기스 매직팬티5단계 구경하기


▼2건(3팩x2EA) 구매하시면 유아용 가방도 드린답니다~

 


저도 이번에 어차피 써야되는거라 2팩으로~~추석전에 와야되는데...암튼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곳보다 더 싼곳있으면 소개해주세요~~제발~~~~

하기스 매직팬티4,5단계 구경하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입장.



▲아이와함께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관람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