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MRI,CT까지 보장받을수있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은 실제 사용한 병원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실생활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가장 가입률이 높은 상품이라 할 수 있고

다양한 특약이 존재하기 때문에 특약을 잘 활용한다면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다양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

 

메리츠 의료실비보험은 다른 의료실비보험 상품에 비해 보험료도 저렴하고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보험상품중 하나입니다.

암, 고액암, 뇌졸중, 진단자금이 비갱신형으로 3천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의무가입담보인 사망보장도 작아 보험료 측면에서 저렴합니다.

 

사소한 질병, 고액의 질병, 사고로 인해 입원했을때에도
병원비용에 대해 5천만원 한도로 90%까지 보장이 되며,
식대, MRI, CT, 특진료 등 비급여부분까지 보장을 받을수있는 의료실비보험입니다.

 

또한, 특약가입시 치과 및 한방병원 통원치료까지도 보장을 받을수있습니다.


실제 병원비를 지출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내에서 병원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의료실비보험은 가입전 꼼꼼히 따져보시고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리며,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여러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전문상담사가 무료로 1:1 상담 및 보험비교견적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험료 15%절감효과 및 초회보험료 50%환급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보험비교를 해보시고싶으신분들 링크를 올려놓겠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 보험료계산, 1:1무료상담, 무료비교견적서비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


의료실비보험은 80세, 100세까지 길게 가져가야 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만기환급형으로 보험료를 높여서 가입하는 것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력으로 인한 질병이 있다면, 특약 추가 시
질병에 대한 보장을 확대해 충분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야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중복 보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가입 전 중복가입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든 보험사가 취급하는 상품이라 각 보험사별 많은 상품이 존재합니다.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무조건 가입하기보다는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많은분들이 상담을통해 가입을 해주시고있는 의료실보험중 가장 잘나가는 보험입니다.

 

[링크]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 상담받기

 

■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 보험료계산, 1:1무료상담, 무료비교견적서비스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이유!!

 

우리나라 국민들의 1인당 보장자산 수준은 선진국에 비해서 낮은 수준입니다. 충분한 보험에 대한 지식이 없이 알지 못하는 상태로 설계사를 통한 가입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보장범위나 기간 혹은 보험료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이 이라는 것은 이미 가입한 보험을 자신에게 적합한 토트폴리오로 재구성하는 것을 말하는데 우리나라에 현실적으로 필요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가??

 

보험료가 부담스러운 경우..

필요성에 의해서 보험에 가입했는데 과하게 가입을 했거나 중복보장으로 인해서 보험료가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인 재무설계사들이 추천하는 보험료는 월수익 10%를 적정선으로 보고있습니다. 과도하게 많은 보험료가 지출된다면 중간에 해약을 하게되거나, 가계생활에 무리가 올수 있으므로 비슷한 보장에 보험료가 싼 보험으로 리모델링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경우..

보험이라는 것은 계약할 당시 약정한 특약에 대한 부분만 보장을 하기 때문에 빈번히 일너나거나 본인에게 필요한 질병과 사고에 대한 특약을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 보장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처음에 보험별로 설계를 할때부터 꼼꼼히 다져보고 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한 보험의 보장기간이 매우짧은 경우..

 

보장을 받는 부분이 중복되는 경우..

보험금을 지급을 하는데 있어 크게 비례보상과 정액보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례보상은 보험회사에서 약정한 범위안의 질병이나 상해 즉 사고가 생겼을 경우 여러보험을 가입했다고 하더라도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닌 보험사마다 비례해서 보장을 받기 때문에 피보험자는 하나의 보험을 가입한 것과 같은 보험금을 받으므로 중복된 만큼 쓸대없는 보험료를 낭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중복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해본 후에 중복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리모델링으로 보험료는 낮추는것이 좋습니다.

 

정액보상의 경우는 진단금과 같이 약정한 금액을 보험사마다 받을 수 있지만, 예를들어 암보험으로 충분히 보장을 받고 있고, 금액도 충분한데 의료실비보험의 암특얄을 가입한 경우라면 의료실비보험의 암특약을 빼고 가입한다면 그 만큼 보험료의 가격이 낮아직겠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종신보험과 의료실비보험을 같이 가입을 하고 있고, 암보험까지 가입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중복되는 부분의 보장금액을 따져보고 과하다고 느껴지는 경우에는 리모델링을 하여 보험료를 다운시키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보험료 지출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가입하고 있는 보험도 활용을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경우 무료재무설계를 통한 보험리모델링으로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보장 또한 충실하게 가져가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세는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무료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사항중 하나라도 포함이된다면 상담을통해 보험료 부담을 줄이시기바랍니다.

 

불필요한 보험료가 나간다는 생각이든다면 꼭 보험리모델링 무료상담을 통해 불필요한 보험료가 지출이되는지

알아보셔야합니다. 불필요한 보험료가 지출이된다면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링크]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 보험리모델링 무료상담받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