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의료실비보험추천,의료실비보험 실속있게 가입하는 방법은?

 

경기 불황이 계속 될 수록 립스틱이 가장 잘 팔린다고 합니다.
최근에 세계적으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 바로 립스틱인데..
이른바 ‘립스틱효과’(Lipstick Effect)가 보험업계에도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상품이나 통합형보험상품 등 보험료 대비 실속있는 상품의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왜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인가?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는 의료실비보험은 다른 보험과 달리 특약을 알맞게 추가하면 하나의 보험으로 암보험이나 운전자보험 등 여러가지 보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보험, 실손보험)으로 받을 수 있는 보장은 질병 또는 사고로 인한 치료비 등이 있습니다.

치과, 한방병원, 항문관련질환은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에 한해서 지급합니다.
입원비는 5천만원, 통원비는 30만원 한도 내에서 실제 치료비의 90%를 보장하며 수술비, 응급실, MRI, CT, 검사료, 특진료, 선택진료, 약값 등을 보장합니다.
 
100세까지 보장기간을 정할 수 있고 정해진 한도내에서 실비형태로 보험금을 지급하며, 암이나 성인병진단비 특약을 추가하면 암 진단비를 보장 받을 수 있고, 운전자 특약을 추가하면 벌금, 방어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의 운전자 보장을 누릴수 있습니다.

 

 

여러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직접 알아보기는 선택해서 가입하기란 쉬운일이 아닐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관계자는 보험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화재보험사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및 가격비교 안내 받아 가입할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 맞게 보험을 가입하는게 경제적인 방법이라고 조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의료실비보험은 가입전 꼼꼼히 따져보시고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리며,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여러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전문상담사가 무료로 1:1 상담 및 보험비교견적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험료 15%절감효과 및 초회보험료 50%환급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보험비교를 해보시고싶으신분들 링크를 올려놓겠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 보험료계산, 1:1무료상담, 무료비교견적서비스

 

 

의료실비보험 가입방법!!


사망담보는 최소한으로한다!
의료실비보험을 사망 후 가족의 생계를 위해 가입하는 것 보다는 의료비보장에 중점을 주고 가입합니다.
만약 사망에 대한 보장을 필요로 한다면 의료실비보험보다는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이 유리하며,
의료실비보험의 가입 목적은 살아가는 동안 발생하는 의료비에 대한 충분한 보장을 받기 위해 가입하는것입니다.
때문에 사망에 대한 보장 담보금액을 크게 설계하는 것 보다는 실비보장 부분을 최대(입원의료비 5천만원, 통원의료비 30십만원)로 설계하는 것이 보험 가입 목적에 맞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 하나면 충분해하다!
실손보장이 원칙인 의료실비보험은 가입자가 실제 지출한 병원비용 내에서 보장을하는 보험이므로 여러개의 의료실비보험을 갖고 있어도 병원비를 초과해 보장받을 수 는 없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2개를 가입하더라도 비례보상하므로 여러개의 의료실비보험을 갖고 있는건 보험료 낭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할 때 보장기간을 길게 해라!
의료실비보험은 다른보험과는 달리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
평균수명이 연장되었고 고령이 되어 다른 보험을 가입하기엔 어려운 점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처음부터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형으로 가입
의료실비보험은 만기환급형상품과 순수보장형상품이 있습니다.만기환급형은 100세 만기시 환급을 받는 상품이며, 그만큼 보험료는 순수보장형에 비해 비쌉니다. 때문에 납입기간동안 보험료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순수하게 보장만을 받는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편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

 

1.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할때에는 계약자 자필 서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음성녹음으로 가입할때에는 자필서명을 대신할 수 있으며 계약자 피보험자가 다를경우에는 꼭 자필서명을 해야합니다.

 

2. 의료실비보험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계약자와 보험대상자는 보험계약을 체결할 때 청약서상에 기술하는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현재 병증, 과거 병력, 직업종류) 에 대해 정확하게 고지해야 하고 이를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으면 보험회사가 계약의 해지권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3. 화재보험사 의료실비보험 가입 후 자신이 필요한 보장으로 상담 내용과 다른 상이한 계약이 체결된 경우 청약철회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약한 날 또는 제 1회 보험료를 납입한 날로부터 15일(통신판매 30일)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의료실비보험을 리모델링을 하신다면 알고있어야 할 것이 보험을 새로 갈아타거나 보장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새로 가입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한 후 기존 계약을 해지해 보장 공백을 막아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병이나 재해는 언제 어디서 찾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새로운 보험 가입 시 고연령과 건강상태 등으로 이전 보험에 비해 납입보험료가 상승 할 수도 있고 보험가입을 거절 당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결정을 하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 보험료계산, 1:1무료상담, 무료비교견적서비스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가??

 

보험료가 부담스러운 경우..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경우..

가입한 보험의 보장기간이 매우짧은 경우..

보장을 받는 부분이 중복되는 경우..

 

대부분의 가정에서 보험료 지출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가입하고 있는 보험도 활용을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경우 무료재무설계를 통한 보험리모델링으로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보장 또한 충실하게 가져가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세는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무료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사항중 하나라도 포함이된다면 상담을통해 보험료 부담을 줄이시기바랍니다.

 

불필요한 보험료가 나간다는 생각이든다면 꼭 보험리모델링 무료상담을 통해 불필요한 보험료가 지출이되는지

알아보셔야합니다. 불필요한 보험료가 지출이된다면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링크]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 보험리모델링 무료상담받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