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결혼반지 잘 고르는 방법!!

 

 

 

 

화려하고 부담스런 예물은 피해라!!

 

예전 결혼반지의 트렌드는 평소에 착용하기에 부담스러워 보이는 화려한 예물반지 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평소에도 매일매일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가 되었기 때문에 나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결혼반지는 평상시 내가 끼고 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반지를 고르는데에 있어서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고르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구매할때는 5C를 기억해라!!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때에 어느 특정 감정원의이름이 붙은 감정서는 좋은 다이아몬드라는 인식이 있지만 감정서는 본래 원석의 등급이 적혀 있는 증명서 같은거 이며 쥬얼리 브랜드 대부분이 전문감정사를 두고 국제규격에 맞게 정확한 다이아몬드 감정을 하고 있으므로 어느 특정 감정원에서 감정을 해준 다이아몬드가 좋다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예전부터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로는 캐럿(Carat), 컬러(Color), 투명도(Clarity), 컷(Cut) 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요즘은 예물샵의 신뢰(Confidence) 까지 포함해서 5C로 가치를 결정하기 때문에 내가 믿을 수 있는 예물샵에 가셔서 예물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링크] 예물샵추천_에스파스젬

 


반지를 고를때는 껴보고 선택해라

 

반지를 고를때에는 기본 네일케어를 받고 차분한 색상의 메니큐어를 바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화려한 매니큐어를 바르고 반지를 껴보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려한 반지가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들기 때문에 무난한 디자인의 반지들은 착용해 보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화려한 반지는 그 매장에서 예뻐보일진 몰라도 나중에 차분한 색상의 네일케어를 바르고 반지를 끼게 되었을 경우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최대한 화려하지 않게 매니큐어를 바른 내손으로 여러반지를 껴 보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 반지를 선택해야합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