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다이어트정보_제대로 씹고 천천히 먹어야 비만을 예방한다.

 

 

우리 몸에 지방이 쌓이는 이유는 칼로리를 너무 많이 섭취한 이유도 있지만 너무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리 몸에서 필요 이상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섭취하게 된다면 이것은 바로 지방으로 쌓이게 됩니다.
 
그리고 지방 이외에 다른 영양소가 턱없이 부족하게 된다면 우리의 몸은 지방이라도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몸에 필요한 것들을 제대로 먹어야 지방이 덜 축적이 되고 사용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체지방이 높아질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부족한 영양소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이라는 것은

대부분 알고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름기가 없는 고기를 많이 먹어야 하고 비타민이 많은 과일의 섭취를 신경쓰셔야 합니다.

비만이 문제가 되는 이유가 체내에 쌓인 과도한 지방이 건강상으로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비만이 된다면 체내에 쌓인 지방을 충분히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축적된 지방이 사용될 수 있도록 몸의 체질을 개선 시켜줘야 합니다.

 

 

다른 글에서도 이야기 하였지만 제대로 먹지 않는다면 우리의 몸은 방어 작용을 하게 되는데
칼로리가 가장 높은 지방을 보존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이렇게 저장된 지방을 사용하려면 가장 먼저 제대로 먹어야 하는데 우리 몸의 방어 작용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일단은 제대로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영양소 골고루 제대로 먹으면서 지방이 쌓이지 않는 몸의 상태로 만들고 꾸준하게 유산소 운동을 하고,
저칼로리 영양소 조절을 해야만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천천히 하는 것은 살을 빼는 것의 가장 기본이 되는 행동입니다.

음식을 배가 부를 때 까지 빠르게 먹는 사람들이 천천히 음식을 먹는 사람보다 비만인 사람이
2배 이상 많다고 합니다.
 

비만인 사람들의 특징이 대부분 식사를 빨리 하신 다는 겁니다. 주위를 둘러 보시면 아실겁니다.
식사를 빨리한다면 다른 사람들 보다 밥을 더먹게 되고, 거기에다 밥을 빨리 먹을 경우 인슐린의 분비가 많아지는데 인슐린은 지방이 많이 저장되기 때문에 살이 더 찌기가 쉽고 소화를 빨리 시켜서 배고품을 더 빨리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천천히 먹어야 한다는 이유는 인슐린의 분비를 줄이는데 있는데, 인슐린의 분비를 줄이게 되면 지방의 축적이 줄어들게 되어 더 많은 살을 뺄 수 있으실 겁니다. 


위에서 말쓰드렸듯이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는다고 살이 완전히 빠지는건 아닙니다. 단기간의 효과는 볼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효과는 보지 못한다는 것이지요.

 

다이어트는 올바른 식품섭취와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지만 그 효과를 오랫동안 보실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제가 오늘 추천드릴 다이어트식품이 하나 있습니다. 샹떼꼬르 칼로리컷입니다.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향 불균형등 부작용이 발생 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샹떼꼬르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을위해 무료상담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무료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될것같아요~^^

 

 

▼샹떼꼬르는 이용하셨던분의 사용후기입니다. 

 

샹떼꼬르 칼로리컷으로 성공하셨던분의 후기를 보시면 알수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