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

 

주부 유망 자격증,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치솟는 물가와 커가는 아이들, 그리고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전업주부들의 일자리 찾기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사회활동과는 벽을 쌓아왔던 전업주부들이 일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여간 힘든일이 아닙니다.

 

만약 전문자격증을 갖추고 있다면 그나마 취업이 수월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박봉의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문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며 합격하기란 여간 힘든것 아닙니다. 그렇지만 시험없이 일정 수업과정만 이수하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이 나오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학점은행제를 시행하고 있는 평생교육원입니다.

 

 

 

학점은행제는 고등학교 졸업자가 정규 대학교에 다니지 않아도 전문 또는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시간제 수업을 기본 골격으로하고 있습니다.

 

시간제 수업이란 온라인원격강의의 편의성과 시간효율성을 살린 수강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만 있으면 100% 온라인으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 주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은 각각 사회복지학 전공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학 전공선택 4과목, 보육기초등급 4과목과 보육실습을 포함한 총 12과목을 이수하면 됩니다.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취득방법은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 5과목 총 10과목을 온라인강의를 통해 이수하면됩니다.

 

 

 

바쁜일상에서도 언제어디서든 컴퓨터만 있으면 쉽게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쉽게 취득할수있어요~

 

학점은행제를 통한 자격취득은 평생교육원을 통해 전문 또는 학사 학위를 취득할수 있는데, 평생교육원 선택시 꼭 교육과학 기술부에서 인정한 학점은행 평생교육기관을 선택하셔야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릴 평생교육기관은 교육과학 기술부에서인정한 학점은행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개인별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학위취득 및 자격취득과 관련하여 가장 빠른길을 제시해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비용문제 일겁니다. 서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현재 40% 할인된 금액으로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온라인 강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40%할인은 반짝이 아닌 지속적으로 이어지는것이니 늦어다고 생각하지마시고 1:1무료컨설팅을 원하시는분은 아래 서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통해 무료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