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의료실비보험가입 시 꼭 확인해야 할 의료비 보장내용 무엇일까??

 

 

 

제2의 건강보험이라 할 정도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보험이 의료실비보험입니다.

하지만 의료실비보험이 좋다고해서 무조건 가입하는건 옳지않은 방법입니다.

 

앞으로 내가 아프거나할때 보장을 받아야하는 의료실비보험인데 보장내용정도는 알아보시고 가입하셔야하겠죠?

 

오늘은 의료실비보험가입 시 꼭 확인하셔야할 의료비 보장내용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꼭 확인해야하는 의료비 보장내용.

 

1. 갱신형 종합입원의료비에 대해 꼭 알아봐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은 입원 시 365일 한도내에서 가입금액까지 보장해줍니다.

국민건강보험이나 의료급여법이 적용되는 항목(입원비, 입원 관련 제반 비용, 수술비)의

본인부담액 90%를 의료실비보험에서 지급합니다.

 

또한, 기준병실은 병원별로 다르며 상급병실은 병실료와의 차액에서 50%까지 지급하며,

국민건강보험이나 의료급여법에 적용되지 않는 항목의 의료비는 본인부담액 40%를 보장해줍니다. 

 

2. 의료기관에 따른 다른 통원 의료비 보상내용.

 

통원의료비는 기관별로 공제금액을 정해놓고 있다는 점!! 꼭~알아두셔야 합니다.

방문 1회당 의원은 1만원, 병원은 1만5천원, 종합전문요양기관은 2만원을 차감한 나머지에서

가입금액 한도로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최대 25만원까지 설계할 수 있으며 매년 180회 한도로 CT, MRI등 고가의 검사비용은 보장해줍니다.

 

3. 장기투약을 위한 처방조제비 보장내용.

 

당뇨와 고혈압처럼 지속적인 투약이 필요한 경우 처방조제비는 많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은 처방전 1건당 8천원을 뺀 나머지 금액에 대해 가입금액 한도로 180회까지 보상해줍니다.

 

개인적으로 꼼꼼하게 따져보고 가입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의료실비 외에 필요한 다른 보장 등은 갱신형이 아닌 비갱신형 담보로 구성하는 것이

보험료 변동이 없어 보험유지하는데 유리하겠죠?? 

 

또한, 최근에는 뇌경색 진단비가 보장내용 항목에 포함되는지, 암 진단비에 발병률이 높은 남녀생식기계암에

대한 보장금액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잠깐만요^^ 보험을 가입할 때 여러 보험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료가 비슷하다면 조금이라도 보장 조건이 좋은 보험을 선택하고, 보장대비 보험료를 고려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사의 수수료만 높여주는 상품이 아닌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상담을 해드리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전체적인 경제조건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및 견적을 구성해드립니다.

또한 무료 보험증권 분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입된 보험의 보장의 범위가 충분한지 않은지, 보장기간이 충분한지 않은지, 보장이 중복되어 쓸데없는 보험료가 지출되는지를 판단하여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드립니다. 

 

 

 

의료실비보험 무료상담 및 보험증권 분석 서비스 받아보기 홈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