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직장을 다니면서 다이어트를 하기란 쉬운일은 아닙니다. 불규칙적인 생활과 잦은 회식은 직장인 여성분들의 다이어트를 가장 힘들게 하는 요인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여성분들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여성의 다이어트방법 5가지

 

1. 아침밥은 꼭, 식사는 규칙적으로!!

 

아침밥을 먹느니 잠을 더 자겠다 하는 사람들이 많을거에요~ 모든 직장인분들이 그럴거에요~

좀만 더 좀만 더~ㅠㅠ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에는 아침식사가 중요합니다.

아침식사를 거른체 하루를 시작하게 되면 점심, 저녁이 과식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며 규칙적인 식사가 되지 않아 공복이 길어져 위장은 최대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지방을 전환시켜 저장해 놓는 능력이 생겨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습니다.

 

 

2. 간식을 조심해라!!

 

점심을 먹고 난 뒤 저녁먹기 전까지 출출해져 간식을 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떡볶이, 순대등 칼로리가 높은 간식보다는 녹차나 우유,요구르트 등 같은 칼로리가 낮으면서 출출함을 채워줄 수 있는 간식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3. 회식시에는 채소와 과일안주를!!

 

칼로리가 높은 술과 함께 육류, 기름진 안주들은 먹게되면 살이 찌게 됩니다. 그러므로 회식자리에서 술을 마실 때에는 칼로리가 적으면서 미량영양소도 충분히 공급해 줄 수 있는 채소나 과일안주를 선택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4. 서서히 체중조절 하기~!

 

살을 빼겠다고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체력저하가 올 수 있고 건강이 나빠지게 되어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금방 요요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체력을 높이면서 서서히 체중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5. 정기적인 운동계획 세우기~!

 

강도가 높은 운동을 해서 빨리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지치게 되어 몇일만에 포기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내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 정기적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해서 해야 합니다.

 

직장인 여성분들도 위 다섯가지 방법만 잘 실천하시면 다이어트에 꼭 성공할수 있을겁니다.

이상 직장인 여성분들은 위한 다이어트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여성분을 위한 다이어트 식품 추천!!

 

어떤음식을 먹어도 칼로리의 2/3가 소멸된다는 칼로리컷 다이어트제품  샹떼꼬르....

 

샹떼꼬르 칼로리컷은 먹으면서 다이어트효과를 주기때문에 영향 불균형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고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링크] 샹떼꼬르 칼로리컷 상세보기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링크] 샹떼꼬르 무료상담신청 : 샹떼꼬르는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며, 다이어트 최적화 성공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