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웰컴론 신용대출 인터넷 맞춤대출

안녕하세요~오늘은 웰컴론 신용대출 인터넷맞춤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론은 2002년 10월 창립하여, 소득이 있는 개인 금융수요자에게 소액 신용대출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 2011년 2년 연속 소비자금융대상을 수상한 업체로 [단박대출]이라는 상품의 인기로 매월 1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금융업체입니다.

 

인터넷 맞춤대출은 인터넷 신청고객을 위한 맞춤대출로서 고객이 원하는 혜택<한도,금리,속도>중 원하는 1가지를 선택할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맞춤대출 대출조건

 

 대 상 고 객

 만 20세 이상 

 대 출 금 리

 대출 금리 최대 15% 인하 / 연24~39% (연체금리 연 39%이내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등 추가 비용 없음.

 대 출 한 도

 최고 2,000만원 대출 가능

 상 환 방 법

 12~60개월까지 원리금균등상환, 원금자유상환 중 고객 편의에 맞게 선택 가능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1등급 맞춤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도 최대2배, 금리 최대 15%인하, 대출송금 10분이내 3가지 혜택 중 고객이 원하는 1가지 혜택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웰컴론 홈페이지,인터넷 맞춤대출 신청 바로가기

 

 

 

웰컴론 단박대출은 1금융과 2금융에 비해 대출금리가 높은것은 사실입니다.

대출 진행전 대출금리에 대해 잘 알아보시고 대출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웰컴론 인터넷 맞춤대출 / 홈페이지 바로가기

 

 

웰컴론 대출금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이율로 대출을 진행해드리는 AMI크래딧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일전에 AMI크래딧을 대출진행을 해보았고 대출진행 또한 매끄럽게 진행되어 알려드립니다.

 

▼추천링크

직장인대출,대환대출,주부대출,대학생대출 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