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저신용 #대출, 저소득 #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2015년10월)

 

신용이 낮아도, 소득이 낮아도, 고금리에서 저금리 대환대출도, 서민을 위한 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서민을 위한 대출 '햇살론' 알고계시죠??

 

햇살론은 열심히 사는 서민을 위해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을 통해 저금리 생계자금과 고금리 대환자금을 받을 수 있는 보증부 서민대출입니다.

연소득이 적은 저소득층과 신용이 낮아서 고금리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대출자격에서 자세하게 보겠지만 간략하게 설명하면 생계자금 1000만원 연 9%대 저금리 생활자금 마련이 가능하며, 현재 사용하는 고금리 신용대출은 대환자금 최대 2000만원까지 연 9%대로 전환이 가능한 서민들에게는 꼭! 필요한 대출상품 입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햇살론 받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조건은 바로 소득입니다. 소득이 적은 것은 상관 없으나 부채비율에는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죠. 

햇살론에서 가장 중요한 대출자격 조건은 소득과 등급입니다. 연소득 3000만원까지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연소득 3000만원~4000만원까지인 분은 보증재단 등급이 6~9등급으로 낮아야 합니다. 연소득이 4000만원 이상일 경우는 받고 싶어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햇살론 금리

 

많은분들이 “금리=이자”라고 생각합니다. 틀린것은 아니지만  금리는 숫자적인 개념이라면 이자는 실제로 “돈”에 대한 것이다 하겠습니다.
1000만원에 연 9%면 이자는? 100만원이겠죠? 여기서 “연 9%가 금리”, “100만원이 이자” 이렇게 됩니다. 여기에다 상환방법을 원금균등으로 정한다면? 1000만원에 연 9% 금리 적용시 이자는 549,905원이 되는데요 어떤가요? 위와는 다르죠 이자가 100만원이아니라 55만원 정도입니다.

 

 

햇살론 대출절차

 

아무리 인터넷 검색해도 대출에 대해서 잘 모를 경우 그 말이 그말 같고. 검색하면 할 수록 머리가 더 아프기만 할것입니다.

햇살론 대출을 받는 방법 중 제일 중요한 것은 내가 햇살론대출조건에 맞는지? 각 취급은행 마다 조건이 틀리다는데.. 잘못 알고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체크 하는 것이 햇살론 받는 방법 중 첫순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햇살론 전문상담사와 제대로 알고 먼저 상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햇살론 대출 상품은 정부지원 서민을 위한 대출이며, 제2금융권에만 햇살론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신용이 낮아 소득이 낮아 금리가 높은 대출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대환대출을 통해 이자절검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에 대한 상담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민을 위한 햇살론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최대한 안받는것이 최선이지만...어쩔수없이 받아야된다면 저금리 대출이면 더 좋겠죠?

 

본 포스팅은 대가성 홍보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