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청룡영화제_하나경 과도한 노출 & 꽈당까지..... 

 

 

33회 청룡영화제의 빛나는 여배우들중에 가장 눈길을 끌었던...하나경...

 

쫌 과하다는 느낌의 의상...거기에 꽈당까지....

 

온가족이 보는 청룡영화제인데...약간의 민망함이 있네요...

 

 

 

약간 과하다는 느낌의 드레스.....지난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오인혜를 생각나게 하는 드레스네요...

 

 

 

 

꽈당하는 하나경 ㅠㅠ;;진짜 가족들과 보고있었다면...민망함에

 

각자의 방으로 고고싱할거 같네요...

 

 

 

 

 

33회 청룡영화제를 빛내는 여배우들의 드레스...

 

역시 스타들은 과하지도 않도 부족하지도 않게 빛을 내네요....

 

하나의 이슈를 만들어내기위한 하나경의 꽈당은...노이즈 마케팅일까요??^^

 

이상 33회 청룡영화제....꽈당 하나경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