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다이어트는 성공했지만....셀룰라이트는...ㅠㅠ

 


다이어트에 성공했더라도 사라지지 않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이 많으실겁니다.


셀룰라이트는 여성의 엉덩이, 허벅지, 복부 등에 발생하는 오렌지 껍질 모양의 피부 변화로 눈으로 보거나 만져보았을 때 피부가 매끈하지 않고 울퉁불퉁하며 탄력이 적은 곳을 말 합니다.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은 지방세포에서 지방합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피부 탄력이 줄어들고 단단한 지방덩어리가 만들어지면서 셀룰라이트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또한 임신한 여성의 경우 셀룰라이트가 더욱 쉽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인슐린과 같은 호르몬이 증가하면서 자궁의 크기가 커지게 되는데, 이때 주변 혈관을 압박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셀룰라이트는 피부질환 이라기 보다는 정상적인 피부의 범주로 보기 때문에 특별히 치료할 필요는 없지만, 미용을 목적으로 제거를 원하는 사례는 수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셀룰라이트는 뚱뚱한 사람만 생긴다??

 

셀룰라이트는 과체중인 사람에게만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체중이 정상인 사람에게도 생길 수 있고, 특히 마른 여성의 경우 허벅지 뒤쪽에서 많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셀루라이트 제거엔 원인요소부터 없애라!!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서는 악화요인들을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하고, 알코올과 담배를 피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과다하고 섬유질이 적은 음식은 삼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염분 섭취를 줄이고 콩이나 전곡류, 채소, 과일 등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군과 함께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데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 또는 한방다이어트 제품들이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한방 다이어트 보조제는 몸속 독소 제거의 도움을 줌으로써 체질을 개선해 주어 지방은 감소되고 기초대사량은 증가 시켜, 몸에 무리없이 균형잡힌 몸매를 원하는 분들이나 단기간에 체중감량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므로써 더욱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 중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인 안티팻은 천연 소재 성분 HCA로 체지방 감소 효과 상승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한방 발표 수면다이어트 보조제로 근본적인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여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기 때문에 빠르고 높은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식약청 기능성,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체지방 축적 억제제로 50여종의 무기질과 한방 생약 발효 식품 16종의 필수 영양소가 들어가 포만감을 주어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 부분별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셀룰라이트가 많이 쌓인 배나 허벅지 등의 부분 집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빠지지 않는 살과 셀룰라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무료 상담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오니 참고하여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안티팻 무료상담 및 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안티팻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 리얼체험후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리얼후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