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현빈 전역...21월 군복무를 마치며.....

 

 

 

지난해 3월7일에 해병대교육훈련단을 통해 해병대에 입대한 배우 현빈이 2012년 12월6일 10시에 전역을 한다고 하네요.

 

시크릿가든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입대했던게...엊그제 같은데..벌써 제대라니...

 

군복무기간이 21개월로 줄었다고는 하지만...시간 참 빨리 지나가네요...

 

암튼 해병대에 입대해 21개월 동안 군복무하고 전역하는 배우 현빈에게 축하를하며~^^

 

앞으로 제대 후의 차기작을 기대하며, 활발한 활동 하시기바랍니다.

 

 

 

이제 몇분후면 전역식을 끝으로 팬들의 품으로 돌아오는 현빈...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팬들도 현빈의 전역을 축하해주러 모였네요.....아직까지도 식지 않은 현빈의 인기..정말 대단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