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악동뮤지션 자자곡 '다리꼬지마'를 능가하는 '매력있어' 노래듣기/가사 

 

 

K팝 스타2 악동뮤지션이 자작곡 '매력 있어'선보여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박진영은 자작곡을 듣고 "이거야말로 스웨거가 아닌가 싶다. 우리 셋한테 전혀 겁을 안 먹는다"고 평했고
또한 양현석은 "14살짜리 소녀가 불러내는 감성이 대단하다. 기존가수들도 내기 힘든 것"이라며 이수현을 칭찬했다. 이번 자작곡 역시 세심사위원 모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리꼬지마에 이은 매력있어 또한 듣는순간...대박조짐이....
 
어린나이에 가사를 저리 잘 짓는지  이수현양도 어린나이에 반해 노래 너무 잘하고...심사위원들이 빠져들만 하다!!

 

 

이 동영상은  SBS뷰어를 통해 제공됩니다

 

  
[매력있어] 
 
< 이찬혁 >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어
어쩔땐 바삭한, 어쩔땐 매콤한, 반전의 그대여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 이수현 >
대대대대대대기업 회장 비서 보다 더 매력있어
겨울밤 뜨끈한 오뎅 국물보다 더 매력있어
네 어떤 면이 도대체 내 맘을 따뜻하게 하는지
회장 비서 보다 더 매력있어
크지 않은 눈 오똑하지 않은 코
하지만 이제 뭐야 난 네게 빠져 버렸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 이수현 >

어서 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매력있는 자들만  탈 수 있는 콜롬버스 타고
어서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다다다단번에 내눈에 들었어
내가 찜꽁했어 햇볕 아래 사막
오아시스보다 눈에 띄었어
 이런 메마른 내 마음을 축여줄
단비 같은 그대여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매력있어 매력있어 매력있어 매력있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작곡이면 작곡, 작사면 작사, 노래면 노래  어쩜 이리 잘 하는지...

 

보는 내내 빠져들수 밖에 없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