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중국 배우 쉬둥둥의 性관계 동영상이 유출되어서 논란이 되고 있네요.

현제 네이버 실시간 순위 1를에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네요.

 

중국 온라인 매체인 소후닷컴 등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쉬둥둥이 16세 때 체육국 부국장 출신 리푸롬의 아들과 은밀한 性관계를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는데......아직 자료는??????

 

 

 

쉬둥둥은 2007년 드라마 미망과 영화 동방사왕 에 출연했고 쩌는 몸매로 인기를 받고 있음.

 

 

 

쉬둥둥 동영상이 유출되었다고 알려진 후 소속사는

“개인적인 명성에 영향을 주기 위한 악의적인 소문”이라고 일축하고 나섰다고 하네요

 

 

 

하지만 15분 길이의 동영상과 사진은 이미 돌고 있는 상태.

 

 

 

 

쉬둥둥 동영상 유출 파문....소속사에선 명성에 흠집을 내려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거라고 하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한번 동영상 찾아봐야겠네요..진짜인지..허위사실인지~

 

오늘 키보드 불나긋네요~쉬둥둥~쉬둥둥 하느라~ㅋㅋㅋ

 

찾으면 공유할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