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CJ몰 캐치맙 에코 클리너 초대박 구성

 

 

 

TV 채널을 돌리다 Cj몰 홈쇼핑에 채널 고정!! 어? 저런 걸레가??하면서 보기 시작!! 매진 임박 3분 남았네..

 

부랴부랴...홈페이지로 이동해 질럿습니다...

 

평소 활달한 따님 덕분에 청소를 밥먹듯하면서 힘들어하는 와이프가 생각나 질렀습니다.

 

잘 지른거 같긴한데...일단은 광고때문에 산거고, 초대박 구성이라 지른건데...

 

잘 지른거겠죠?^^

 

홈쇼핑에서 산거보다 7,000원 싸게 샀습니다~ㅋㅋㅋㅋ

 

바로 할인쿠폰으로~10%할인쿠폰과 7,000원 할인쿠폰 둘중 하나 선택인데...

 

7천원으로 선택해 질러버렸죠~평소 홈쇼핑에서 바로 보고 주문하시는분들...

 

필히 홈페이지 꼭 한번 살펴보시고 지르세요~혜택이 더 많다는거 잊지 마세요~^^

 

일단은 오늘 캐치맙 에코 클리너 초대박 구성은 이렇습니다.

 

홈쇼핑보시다가 매진때문에 구매 못하셨다면 지금 Cj몰 홈페이지로 고고싱 하세요~

 

홈페이지 가입하시면 첫구매고객이라 더 많은 혜택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Cj몰 홈페이지 ▷ 바로가기

 

전 51,000원에 삿어요~ㅋㅋㅋㅋ

 

 

 

 

12월 12일 이내에 배송예정이니깐....배송 받아보고 나서 후기 남겨드릴게요~

 

좋은지 안좋은지~ 쓸만한지 안쓸만하지~ 초대박 런칭이긴 하지만..일단은 제가 먼저 써보고~

 

초대박 런칭인 만큼 오늘이 지나면 저 초대박 구성 없을지도 모르니깐.. 일주일 체험기간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홈페이지 고고싱 하셔서 쿠폰받으신 담에..홈쇼핑구매보다 더 싸게 구매해보세요~

 

CJ몰 캐치맙 에코 클리너 초대박구성 ▷ 바로가기

 

캐치맙 사용후기<사진 못찍음>

 

일단을 배송은 그날밤에 시켰으니...다음다음날 오는게 맞는거구요~일단을 배송은 빨랐어요~

 

전 회사에 있는 관계로 와이프가 캐치맙을 받았는데...인증샷을 못찍었네요~

 

사진은 따로 후기 올리면서 올려드릴거구요~

 

첫날 받자마자...바로 사용을 해본 와이프 왈 " 나 청소하라고 사준거나? 청소하기 힘들까봐 사준거야?"

 

당연히 청소하기 힘들까봐 사준거지요~ㅎㅎㅎ 설마 청소하라고 제가 사줬겠어요~

 

사용해본결과....일단은 합격점...청소하기 편하답니다...그리고 좋은건 실리콘솔로 살살 문질러도 잘 빨아진다는거..

 

평소 손목이 아파서 와이프가 걸래를 못빨아 제가 빨았거든요...그래서 일단은 간편해서 합격!!

 

그리고 전자제품에 있는 먼지들....물걸래로 닦으면 얼룩생기고 그러잖아요~

 

장갑처럼 생긴놈 있어요~고거루 한번만 훝어주면~깨끗합니다~ 제가 워낙에 전자제품을 아끼는터라~또 합격!!!

 

일단은 다 합격입니다!!더 사용해봐야알겠지만....나중에...사진까지 올려서 후기 남겨드릴게요~

 

정말 걸래빨기 힘들거나 걸래질하기 힘든분들한테 강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