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디카사진인화사이트추천/스마트폰사진인화사이트추천/저렴한사진인화사이트추천/사진인화싸이트 싼곳

 

겨울비 다운 겨울비가 내리는 하루네요. 겨울비덕분에 아침에 스케이트좀 탔네요~^^

 

오늘은 간만에 사진인화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사진이 일반화 되면서 예전에는 오프라인 인화관에서 인화를 많이 했는데...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온라인으로 사진인화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뿐만 아니라 내가 찍을 사진을 이용해 포토북이나 캘린더도 많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릴 사진인화 사이트는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하고 가격대비 품질 또한 우수한곳입니다.

 

인화하는 방법도 다양하고, 일반인화부터, 프리미엄인화, 대형인화, 증명사진인화까지 다양하게 인화하실수 있는 온라인 사진인화 사이트입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것이 사진인화 가격이겠죠?? 일단은 각 사이트마다 사진인화가격을 알아본 후 사진인화방법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사진인화사이트 어디가 가장 저렴한가???

 

사진인화사이트 추천!! 미오디오 : www.miodio.co.kr

미오디오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사진관이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사진을 가장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보내드리는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울러 자신만의 사진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MB의 저장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를 비롯하여 포토앨범, 캘린더, 팬시제품, 돌잔치샵, 디지털카메라, 리퍼비시(카메라 중고몰), 카메라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존재하는 Miodio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가세요~~

 

 

사진인화방법.

 

우선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 들어가셔서 무료회원가입을 하세요~무료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인화 20장을 하실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드릴겁니다. 그 다음 메인화면에 보시면 아래 그림처럼 간편인화라는 아이콘이 있을거에요.

 

 

간편인화는 한사이즈로만 인화를 하실때 가장 적합하며, 여러사이즈로 인화를 하고 싶으시면 일반인화로 인화를 하시면됩니다. 일반인화도 간편인화와 마찮가지로 웹하드에 사진올리듯이 간단하게 인화하실수 있습니다.

 

 

간편인화를 선택하시면 아래그림처럼 원하는 사이즈와 수량 보정에 대한 유.무, 그리고 테두리 선택과 마지막으로 사진선택만 하시고 결제만 하시면 간편인화 끝!! 간단하시죠??^^

 

생각하시는것보다 온라인 인화사이트는 간편하고 이용자분들이 편하게 사진인화를 하실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이제 싸고 품질좋은 인화 하실수 있으시겠죠??

 

마지막으로 위 사이트말고 가격비교해보시고 인화하시라고 두곳을 더 추천해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인화사이트 추천!!

 

1. 미오디오 : www.miodio.co.kr

미오디오 가격표는 위에 있어요~^^ 

 

2. 포토몬 : www.photomon.com

 

 

3. 스카이바다 포토온 :  www.skybada.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