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어린이보험 추천_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 어린이보험 저렴하게 가입하기

 

어린이보험은 내 아이를 위해 가입하는 보험으로 우리 아이가 학교나 놀이터, 집에서 다치거나 아플 경우에 병원비와 의료비 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아이들은 면연력이 성인에 비해 약하기 때문에 자주 아프고 가끔 병원에 입원을 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를 대비해 내 아이그리고 치료비와 병원비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수 있는 것이 바로 어린이 보험입니다.

 

특히 황달이나 중이염 아토피에 대해 보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암이나 상해, 사고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어 하루라도 빨리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 보험닷컴>

 

저렴한 어린이보험 보험가입사이트 가입요령

 

만기환급형보단 순수보장형을 선택하라.

 

많은 분들이 보험을 가입하실때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사이에서 고민하는분들이 많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을 살펴보면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환급을 받을 수 있어 보험료가 높으며, 순수보장형은 만기에 환급을 받는것이 아닌 순수하게 보장을 받는것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에 환급을 받을 수 있다해도 10~15년이 지난 후 수령하는 금액이 미비할 수 있기에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만기를 길게 가입하라.

 

어린이보험의 경우 만기를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어린이보험의 경우 20세만기로 짧게 가입을 할 경우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성인보험으로 변경할 때 건강이 좋지 않거나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많이 받은 경우 보험회사로부터 가입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만기를 100세로 할 경우 어린이때 가입을 하고 보장을 받을 수 있어 건강상 문제나 보장을 많이 받으셨더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종합적으로 보장을 해주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라.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어린이보험에 가입을 할때 종합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가입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이 질병에도 보장이 강한지 확인이 필요하며, 자주 병원을 찾는만큼 보험금 청구도 자주하기 때문에 보험금 청구시 번거롭지 않은곳에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 보험닷컴]

 

 

어린이보험 추천상품

 

 

요즘에는 태아보험이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실때 지인을 통한 가입보다는 내 아이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하기 위해 보험비교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다양한 보험회사의 보험을 비교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보험료비교 및 보장내용비교를 통해서 저렴하게 가입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보험은 전문가의 도움없이 스스로 선택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통해 충분히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어린이보험의 경우 전문가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한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보험비교사이트도 많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것도 쉽지는 않을텐데요.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안내하고 어린이보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 보험료산출, 이메일보험비교견적서비스, 1:1무료상담 진행, 50%현금캐쉬백, 이벤트상품 

 

 

 

<참고>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