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체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음식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는 식단조절, 운동, 기타 외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지방을 얼마만큼 분해를 하느냐에 따라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를 알수 있을정도로 체내에 쌓인 지방을 얼마만큼 효과적으로 빼느냐가 중요합니다.

 

신단조절, 운동등과 함께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함께 섭취한다면 다이어트가 더 수월해질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체지방에 분해에 도움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양파
양파 속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있어 장에 음식의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며, 섬유질이 많아 변비에도 좋고, 양파즙을 만들어 하루 3번 복용하면 지방분해에 도움을 줍니다.

 

2. 샐러리
샐러리에는 식이섬유 함유가 풍부하여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니다. 또한 샐러리는 장청소에 도움을 주어 내장벽에 붙어있는 지방을 긁어 체외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므로 변비에 좋으며, 칼로리 함량이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체지방을 분해해 줍니다.

 

3. 콩
콩은 대표적인 식물성 단백질 음식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피부와 머리카락, 근육을 구성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며, 콜레스테롤로 인한 질병예방과 탈모에도 도움을 줍니다.
먹기 힘들다면 두부로 섭취해도 좋으며,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4. 고추
고추에는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함유되어있어 체지방을 분해하고 내장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 매운맛이 소화기관을 자극하여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므로 지방을 빨리 태우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5. 미역
미역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태우기보다는 배설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해조류 안에는 알긴산이 많아 중성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으며, 미역은 몸안에 쌓인 지방을 배출해주는데 성질이 차갑기 때문에 일주일 중 3일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차
녹차, 블랙커피, 보이차, 마테차는 지방 분해를 돕습니다. 중국에서는 기름진 음식을 주로 먹지만 물 대신 각종 차를 많이 마셔 비만이 적다고 합니다. 녹차의 카테킨, 블랙커피의 카페인이 지방 분해 작용을 합니다.

 

7. 자몽
3개월간 식사 전에 자몽 반개를 매일 섭취하면 몸무게 감소는 물론 혈관 안의 인슐린이 줄어들어 다이어트 효과를 냅니다. 자몽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자몽의 향은 식욕을 감소하는 효과도 줍니다.

 

 

지금까지 체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는 단기간의 효과를 보기위해 무리하게 하는것보다는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만이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더불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보조식품을 사용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여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에이슬림 다이어트 제품을 추천드릴려고합니다. 에이슬림 다이어트 식품은 섭취한 음식의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이상 억제 낮에는 체지방을 집중공격해서 분해시키고 밤에는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탁월한 다이어트 결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본인의 비만도 검사도 무료로 해보시고 다이어트 전문플래너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추천링크] 에이슬림 다이어트 체질별 진단에 따른 비만도검사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