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의료실비보험 왜 개정전에 가입해야하나?

 

보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하나씩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건강보험 다음으로 가장 많이 가입한보험이 의료실비보험이죠. 제2의 건강보험이라 할 정도로 많은분들이 가입을하고 보장을 받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소액의 보험료로 작은질병부터 뇌경색, 암, 성인질병 등 큰 병과 갑작스런 상해사고까지 보장하며, 건강보험의 비급여인 MIR, CT, 특수검사, 내시경등 고액의 검사비용까지 본인부담금의 90%까지 보장을 해주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금융위원회가 2012년 8월 말 보험사와 국민건강보험의 재정악화를 막기위해 "실손의료보험 종합개선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2013년 4월부터 자기부담금 보장을 90%에서 80%로 줄이고 갱신기간도 3년에서 1년으로 축소, 보험금지급 심사 강화 등의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이중 몇가지가 소비자에게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손보험이 개정된 후 가입한다면 늦기 때문에 보장이 소비자에게 유리하게 되어있는 지금 가입을 마쳐두시는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질병이 생기고 사고로 인해 병원비가 부담되어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환자 본인뿐 아니라 가족에게도 큰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빠르게 증가하는 의료비에 대비해 병원비로 지출하는 금적적인 부담을 덜기위해서 의료실비보험이 필요합니다.

 

현재 약을 먹거나 치료중이면 가입이 어려울수도 있고 과거 병력이나 나이로 인해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건강할 때, 젊을 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잠깐만요^^ 보험을 가입할 때 여러 보험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료가 비슷하다면 조금이라도 보장 조건이 좋은 보험을 선택하고, 보장대비 보험료를 고려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손보험의 경우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가정의 경제력을 책임져 줄 수 있는 보험이므로 보험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한 의료실비보험의 비교 검토가 필요합니다.

 

종신보험,정기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사의 수수료만 높여주는 상품이 아닌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상담을 해드리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전체적인 경제조건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및 견적을 구성해드립니다.

또한 무료 보험증권 분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입된 보험의 보장의 범위가 충분한지 않은지, 보장기간이 충분한지 않은지, 보장이 중복되어 쓸데없는 보험료가 지출되는지를 판단하여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드립니다. 

 

 

 

의료실비 무료상담 및 보험증권 분석 서비스 받아보기 홈페이지

 

막상 보험을 가입하려면 약관이나 선택특약등이 복잡해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보험전문가의 도움을 얻는것도 중요합니다.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보시기바랍니다.

 

실손보험비교견적 믿고 맞길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닷컴[링크] : 실시간보험료계산, 비교견적서비스, 무료상담, 초회보험료 50% 캐쉬백, 사은품증정

 

보험비교샵[링크] : 나이, 직업, 성별에 따라 각 보험사를 비교견적 및 무료상담 

 

보험몰[링크] : 실시간보험료계산, 셀프보험비교서비스, 이메일비교견적서비스, 무료상담, 초최보험료 50%현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