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홍드로 홍수아...몰라보겠네~

 

 

 


잠시 글을 보시기전에 추천 해주시는 센스!!^^감사합니다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꿈" 매주 토,일 밤에 방송되고 매주 빼놓지 않고 시청중인 애청자입니다. 김춘추의 아들 김법민을 연모하는 연화.....여기서 연화가 홍수아라는것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대왕의꿈을 시청하면서 연화역을 맡은 배우가 신인이지 알았지 홍수아라는것은 꿈에도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어떻게 기존의 홍수아란 이미지는 전혀 남아있지 않을만큼 저렇게 변했을까요?

 

방금 기사 보면서 깜짝!! 놀랏네요~ 제가 알고 있는 이미지와 현재 대왕의꿈에서 연화역을 맡은 홍수아의 이미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오늘 기사를 보기 전까지 제 머리속에 기억되 있는 홍수아의 이미지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의 기억속엔 저 사진의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 있지 않을까요??

 

그리 위 방송 캡쳐 사진이 오늘 기사를 본후 대왕의꿈에서 연화역을 맡은 배우가 바로 홍수아란걸 알게된것이죠. 오늘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라와 있지 않았다면 연화역은 맡은 저 연기자가 홍수아란걸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저도 대왕의 꿈을 보면서 연화역은 맡은 배우가 홍수아란걸 모르고 있었으니깐요. 어떻게 저리 많이 변할 수 있을지. 전에 발랄했던 이미지는 찾아볼수가 없네요~

 

정말 "깜놀" 이네요~ㅎㅎㅎㅎㅎ 아래 사진은 홍수아의 스타화보를 모아봤습니다.

 

 

 

 

 

 

 

 

 

 

 

 

 

 

 

 

비로소 기사를 보고 연화가 홍드로라는것을 알았지만...그래도 대왕의꿈 잘보고 있네요~ㅋㅋㅋㅋ

앞으로도 대왕의꿈 연화역 잘 소화해내시고~좋은연기 부탁해요~^^

 

이상 몰라보게 변한 홍드로, 연화역 홍수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