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추억의 노래 3탄!!

 

 

디바 - 왜불러

 

 

 

※ 추억여행을 떠나시기 전 손가락을 꾹~눌러주세요~^^

 

늦은밤 잠시 추억의 노래를 들으면서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보는것은 어떠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추억의 노래는 1998년 발매된 디바의 2집 "왜불러"입니다~

 

 

 

1998년 고2때이니깐...아직도 그 때 그 기억들이 새록새록 돋아나네요~ 그땐 참 잼있었는데 말이죠~ㅎㅎㅎ

 

비키, 지니, 채리나 3인조 여성그룹이죠. 채리나는 디바의 초창기 멤버는 아니였고 룰라가 해체된 후 디바 2집 앨범이

나온 후 기존 멤버가 빠진 후 채리나가 영입된걸로 알고 있는데...아닌가요?ㅎㅎ

 

암튼 앨범 사진 ㅎㄷㄷ하네요~그땐 저 앨점사진도 이쁜거 같았는데...지금 보니깐 촌시러움이 아주 그냥..ㅎㅎㅎ

 

그래도 그때 그 당시에는 인기있는 여성 그룹 중 하나였죠~  그리고 "왜 불러"란 곡으로 인기가 쭉쭉 올라갔지요~

 

그 때 그 시절의 기억을 떠올려보면서 디바의 "왜 불러" 들어보세요~^^

 

 

 

▼play를 누르시면 되요~^^

 

 

 

오늘 준비한 추억의 노래 3탄 디바의 "왜 불러" 어떠셨나요??

옛 추억이 돋아나셨나여??^^

 

새록새록 돋아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꾹~한번 눌러주세요~^^

 

추억의 노래 4탄은 어떤걸로 준비해드려야하나~~추천 받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