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필리핀 어학연수 학교 선택시 유의할점 및 추천학교

 

필리핀은 지리상 한국과 가깝고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 때문에 어학연수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조기유학과 영어캠프를 보낼려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집중적인 개인트레이닝 수업 등 소규모 수업의 비용이 영미권 국가보다 저렴하여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다만, 최근 이를 악용하여 질이 낮은 국제학교와 어학원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여러형태의 피해사례가 속출되고 있다.

 

실제로 정부의 인가를 받지 않은 어학기관이 50개가 넘는 상황이고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발생하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결정했다면 필리핀 학교를 선정할 때 어떠한 점에 유의해야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야한다.

 

 

 

필리핀 학교 선정시 유의사항.

 

 

1) 해당 학교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았고 유학허가증 발급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한다. 

2) 학교에 대한 평가 및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제공 프로그램 및 포함내역등을 꼼꼼히 살핀다.

3) 학교운영이 안정적이고 재정상의 문제가 없는 안전한 학교인지 살펴본다.

4) 학교를 추천하는 유학업체 혹은 유학대행 기관이 믿을만한 곳인지 확인한다.

5) 과하게 저렴한 학교나 과도한 할인을 제공해주는 학교는 다시 한 번 유심히 살펴본다.

 

 

 

 

 

필리핀 어학연수 추천학교 : 잉글리쉬 펠라(English Fella)

 

 

 

 

 


English Fella는 세부의 업타운지역에 위치한 대표적인 리조트식 어학원이다.

2개의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메인캠퍼스(1캠퍼스)는 120명 정원의 일반 캠퍼스이고, 집중화 캠퍼스(2캠퍼스)는 스파르타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일반 캠퍼스와 스파르타 캠퍼스를 동시에 운영하는 이유는 캠퍼스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수업스타일에 맞출 수 있다는 점이 이 학교의 장점이다.

 

또한 잉글리쉬 펠라는 넓은 부지에 학교와 4개동의 기숙사, 인터넷 카페, 레스토랑, 수영장, 농구장 등을 일체형으로 지어서 시설적인 면은 어떤 학교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

 

 

 

필리핀을 어학연수지로 선택하는것이는 영어기초 다지기가 좋고, 비용도 착하고, 휴양도 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이들로부터 어학연수하기 좋은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것이다.

 

하지만 필리핀을 결정한 학생들의 고민 1순위가 바로 "안전"입니다.

 

"필리핀 치안에 대한 불안과 학교 경비시설은 잘되어 있는지?"

"내가 다니던 학교가 망하면 내 돈은 어떻게 되는것인지?"

"내가 선택한 학교가 과연 좋을까?"

 

이러한 고민들 때문에 32년 전통의 유학닷컴을 많이 선택한다고 합니다.

 

 

 

위와 같은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고 계시다면 유학닷컴을 통해 어떤학교가 나에게 맞는지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학닷컴 필리핀 어학연수 무료상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