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추억의노래 4탄

 

         서지원 2집 타이틀곡

 

         내 눈물 모아

 

 

 

몇일전 출근길 라이오에서 들려오는 슬픈 노래가 있었지요.

 

아마 30대에 접한분들은 아마 다들 이 노래를 들으면..가슴이 아파오지 않을까요??

 

불운의 가수 서지원의 2집 타이틀곡 "내 눈물 모아"를 4번째 추억의노래로 준비해봤습니다.

 

 

 

서지원은 1994년 1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1996년 2집 앨범을 발표하기전에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그가 하늘나라로 간 후  타이틀곡인 "내 눈물 모아"는 큰 인기를 얻었죠. 

 

당시 음반차트에 1위를 달리면서,많은 사랑을 받은 곡입니다. 하지만 이 곡이 사랑을 받는다고 마냥 기뻐할수 없었던 것은 서지원이라는 가수의 유작이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도 라디오에서는 슬픈사연 소개될때면 서지원이 "내 눈물 모아"가 나오곤 하죠~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추억의 노래 4탄 故서지원 "내 눈물 모아" 즐감하셨나요? 혹, 노래들으시면서 우신거 아니시죠??

 

제가 추억의 노래를 준비하는건 아직까지도 학창시절에 들어왔던 노래들이 그리워서 이기도 하고 그 시절이 너무나도 그리워서...저와 같은분들을 위해 그 시절의 추억을 되돌아보며 즐거운 생각을 해보고 싶어서입니다.

 

추억의노래는 계속됩니다~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이것으로 추억의 노래 4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