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요즘유행하는 바탕화면

 

출근하자마자 네이버를 살펴보다 실시간순위를 보니 요즘유행하는 바탕화면이란 제목이 1위를 하고 있길래...

궁금해여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하게 정리된 책상과 책장이 있습니다. 아마도 책장의 용도가 아이콘을 올려놓는 용도이고 책상에는 내컴퓨터 아이콘을 올려놓으면되나보다. 비교적 깜끔한 바탕화면이 될거 같아 내 사무실PC에도 적용해보았지만...

 

역시 와이드모니터가 아니라 잘 살지는 않지만 나름 깔끔~^^

 

저는 위 3개의 사진 중 젤 상단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 나름정리해보았습니다~아래 사진이 제 바탕화면~^^

 

 

 

좀 깔끔해졌나요???저 책상위가 좀 지저분해보이긴 하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제가 또 성유리팬이라 사진한장 넣어주고~ㅎ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당분간 이 바탕화면이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듯...ㅎ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