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에뛰드 하우스 애니오일 21 개봉 사용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천연 식물성 오일로 만든 ANY OIL21 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멀티오일입니다. 21의 숫자가 바로 21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애니오일21의 21가지 사용법을 살펴보면...

 

1. 매일 토너 후 모이스처라이저로

2. 크림, 에센스와 섞어

3. BB크림, 파운데이션과 함께

4. 바디로션과 함께

5. 피부 릴렉싱에

6. 헤어팩으로

7. 샴푸, 헤어컨디셔너와 섞어

8. 모든 팩과 함께

9. 헤어에센스로

10. 두피마시지 할 때

11. 가려움 완화

12. 급격한 체중변화로 손상된 피부에

13. 발뒤꿈치 부드럽게

14. 팔꿈치 윤기있게

15. 아로마 페라피로

16. 거친 손에

17. 큐티클에센스로

18. 종아리, 허벅지 마시지

19. 태양광선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20. 반신욕 입욕제로

21. 트고 거친 피부 어디든 수시로

 

제가 왜 위에서 멀티 오일이라고 말씀드렸는지 이제 아시겠죠? 내 몸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저는 테스트겸 손에만 살짝 발라보았는데...끈적임 없이 아직까지도 촉촉함을 유지해주고 있네요.

 

 

 

 

위 사진이 바로 제가 손등과 가운데손가락에 테스트겸 사용해본건데...바른 직후의 사진이라 유독 반짝임이 더 할겁니다.

 

30분이 지난 지금 현재는 피부가 아주 맨들맨들 손바닥도 아주 맨들맨들 하네요~ 손등도 빛에 반사시켜보면 아직도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ㅎㅎㅎ

 

많은 양은 사용한것도 아니고 스포이드로 딱 한방울 사용한것인데도 보습력이 뛰어나네요~

에뛰드 애니오일21이 비싼가격이 아니라 부담없이 구입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가격비교를 해보면 오픈마켓기준 12,000원~15,000원 사이네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보습력이면 정말 가격대비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직 일주일정도는 더 써보고 다시 한번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일단은 오늘 간단 사용기는 만족입니다~^^

 

무거움을 벗어버린 놀라운 보습력을 지닌 천연 식물성 오일 에뛰드 하우스 애니오일21 간단 사용기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