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자주 틀리는 맞춤법 Best10!!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말들중에 맞춤법을 틀리게 사용하는것이 이렇게 많았다니...

저중에서 70% 이상을 틀리게 사용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얘기 중이야" "오늘 몇일이야?" 이런 표기법을 많이 사용했는데.. 모두 틀린 맞춤법이라니...

여러분들은 올바르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도 맞춤법이 틀리지는 않을까 몇번씩 보면서 쓰는중입니다.

ㅎㅎㅎ

 

저렇게 정리해논분도 정말 대단하네요~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