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신부수첩, 웨딩다이어리 무료로 받고 알뜰 결혼준비하기

 

 

일반 신부수첩속에서 보는 사람들에게 눈살을 찌푸릴정도로 많을 광고들이 들어있죠. 하지만 아니니웨딩에서 준비한 웨딩 다이어리에는 광고는 쏙~빼고 광고와 실용성만을 넣었다고합니다.

 

실속이 가득한 아이니웨딩 다이어리 구성을 살펴보면....

 

 

 

이런 실속있는 다이어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면 신부님들의 선택은?? 아마 모두 신청하시겠죠?^^

아이니웨딩 신수부첩은 간단한 신청으로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결혼준비 전에 꼭 챙겨 받아보세요~

 

아이니 웨딩다이어리, 신부수첩 무료신청 바로가기[링크]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한번은 꼭 가볼만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이번박람회는 아이니웨딩 20번째 박람회로 2013년 7월20일~21일 이틀동안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다고하니 결혼예정이라면 꼭 참가신청하셔서 관람해보세요.

 

웨딩박람회는 우선 다양한 정보와 많은 웨딩업체가 참가하기 때문에 예비신랑,신부님들에겐 더 없이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박람회 참가만으로도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주어지는 많은 사전참가신청은 필수겠죠??

 

우선 참가신청만으로도 100% 전원증정 사은품과 이벤트 기간동안 추첨을 통해드리는 상품과 웨딩스킨케어무료이용권까지....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무료참가신청 미리 해놓으세요~아니면 초대장이 있어야만 참관할 수 있습니다.

 

 

 

 

 

 

 

 

 

 

 

박람회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을 수 있고, 미래를 약속한 신랑, 신부님들에게 아주 좋은 데이트코스가 되지 않을까요??

 

아이니웨딩&혼수 박람회 무료참가 신청을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무료참가신청[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