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결혼준비 혼자하는것이 좋을까? 웨딩컨설팅회사에서 하는 것이 좋을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 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검색을 통해 정보를 검색해도 정보는 넘치는데 막상 나에게 필요한 정보를 딱 찾아내기란 힘들고 맞벌이가 많은 이 시대에 몇개월동안 진행되는 결혼준비 시간이 여유있는 커플은 많지 않습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기의 스타일에 가장 맞는게 무엇인지, 자기의 예산에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야 합니다.

최적의 선택을 하시면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만 하지만 오랜 노하우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웨딩플래너의 도움이 있다면 그런 노력은 1/10로 줄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많은 예비신랑,신부님들이 웨딩컨설팅에서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아 예식준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컨설팅 회사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많은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나 디자인 부분에서 선택의 폭이 넓으며, 금액적인 부분도 고객님이 직접 가셔서 계약하시는 워킹보다 20~30%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웨딩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진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예식장 홀 섭외부터 신혼여행까지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특히나 웨딩플래너와 동행하여 shop 방문을 하실 수 있기때문에 좀 더 편안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컨설팅회사에서 결혼을 준비하신다면 시간과 노력, 그리고 금전적으로 절약수 있고 예식준비에 대한 지식의 습득 등 결혼을 가장 효과적이고 편안하며 여유롭게 진행하실 수 있게 됩니다.

 

 

유용한 웨딩정보를 한곳에!! 프리미엄 웨딩센터!!

 

아래링크는 웨딩컨설팅회사 중 가장 잘 나가는 3곳을 선정하여 한곳에 모아논 웨딩센터 입니다. 각 컨설팅회사마다 서로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결혼준비전에 필요한 모든정보를 알아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본웨딩에서는 홈페이지 무료가입만 하셔도 신부수첩, 결혼예산샘플외 5종을 무료로 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아이니웨딩에서는 7월 웨딩&혼수박람회를 사전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예비신랑,신부님이라면 꼭 참가하여 많은 혜택 받아보세요~참고로 참가신청만으로고 푸짐한 선물!!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 프리미엄 웨딩센터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