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샤워할때 공감 100%

 

샤워할 때 공감가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죠. 아마도 누구나 한번쯤은 샤워할때 겪어보았을것같은 사진들...

완전 공감 100%!! ㅋㅋㅋㅋㅋㅋ

 

저도 가끔 샤워하면서 이럴때가 많아거든요~ㅋㅋㅋㅋ

 

 

일단 샤워기를 틀고 물온도를 보기위해 손등을 살짝 넣어보죠~ㅋㅋ

 

그 다음 발을 넣어 다시 한번 확인!!

 

 

그래도 차가우면 머리를 살짝 담그고 감기 시작~!!

 

 

ㅇ ㅏ~썅!! 그래도 물이 차다!! 젠장~보일러를 안틀었네!!ㅋㅋㅋㅋ(제가 이랬음!!ㅋㅋ)

결국은 그냥 찬물에 샤워함~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 공감가는 사진...물온도를 아무리 맞출려고 노력해도 겁나게 안되는 수도꼭지~ㅋㅋㅋㅋㅋ

 

 

 

 

 

샤워할 때 공감 100% 잼있게 보셨나요?? 아마 보면서 나도 이랬는데....하시는분들 꽤 많으실거에요~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