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블로그

 

 

술 취해 가져온 물건들.....ㅋㅋㅋㅋ 대체 왜~ 가져왔을까요?? 집에 공사 할 생각이였나봅니다.ㅋㅋㅋ

아무리 술에 취했다하지만...저건 좀..ㅋㅋㅋㅋ

 

근데... 위 사진 말고도 술취해서 가져온 물건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술먹고 가장 많이 찾는 노래방!! 이곳도 술취한 사람들에게....ㅋㅋㅋㅋ

 

 

 

 

술 취해 가방에 넣어온 보도블럭 한조각!!ㅋㅋㅋㅋㅋ 운동좀 되셨겠네요;ㅋㅋㅋ

 

 

 

이분은 엄청 외로우셨는지....이민정씨를 데려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오기 가장 편한것중 하나가 바로 저 벨~ 그냥 띠어서 주머니에 쏙?ㅋㅋㅋㅋㅋㅋ

저거 누르믄 집으로도 오나요?ㅋㅋ

 

 

 

 

술취해서 먹은 비누와.....이어폰 충전기~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이미 오래전에 올라왔던 사진인데....오늘 주제와 딱이라...ㅋㅋㅋㅋ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술취해서 가져온 물건이나 에피소드가 있으신가요?ㅋㅋㅋ 함께 공유해요~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